ⓒ Virtual Union
오는 8월 19일 (토요일) 광명 IVEX STUDIO에서 개최되는 ‘V-Festival’에서, ‘Take 호텔’과의 컬래버레이션 내용에 대해 발표하였다.
대한민국의 버추얼 프로덕션 업체들이 모여서 만든 연합체인 ‘Virtual Union’의 공식 트위터에서는 8월 2일 (수요일) 12시에 ‘V-Festival’과 ‘Take 호텔’과의 컬래버레이션 내용에 대해 공지 트윗을 올렸다.
이번 컬래버레이션 기간 중 ‘Virtual Union’을 통해 ‘Take 호텔’ 객실을 예약하면, 체크인 시 프론트 데스크에서 ‘V-Festival’ 입장권 구매 내역을 인증한 참관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컬래버 특전 혜택을 제공한다.
ⓒ Virtual Union
특전 첫 번째로, 객실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8월 18일에서 19일 양일간 체크인 하는 참관객에게는 할인된 가격으로 객실을 이용할 수 있다. ‘TAKE2 더블룸 (2인실)’은 정상 요금 330,000원에서 컬래버 특가 121,000원으로, ‘TAKE3 트윈룸 (3인실)’은 정상 요금 340,000원에서 컬래버 특가 143,000원으로 제공된다.
ⓒ Virtual Union
특전 두 번째로는, 예약한 객실에 체크인 진행 시, 프론트 데스크에 ‘V-Festival’ 입장권 구매 내역을 보여 주시면, 컬래버 특전 한정 굿즈를 받아볼 수 있다. 특전 굿즈로는 ‘Virtual Union’의 공식 VTuber인 ‘윤이온쨩’ 한정 엽서와 한정 포스터, 한정 디지털 콘텐츠 USB가 제공된다.
ⓒ Virtual Union
두 번째 컬래버레이션으로, 8월 18일부터 20일까지의 기간 중 ‘Take 호텔’ 내에 위치한 ‘올데이 다이닝 Dazzle Five’를 이용하는 참관객에게는, 메뉴 주문 시 ‘V-Festival’ 입장권 구매 내역을 인증하면 한정 테이블 매트를 받을 수 있다.
마지막으로, 컬래버레이션 기간 중에는 일반 체크인/체크아웃 시간 동안 ‘Take 호텔’만의 고품질 디스플레이를 통해 컬래버레이션 특별 영상이 송출된다. 송출되는 디스플레이는 라운지에 위치한 310인치 대형 스크린과, 라운지 미디어 케이브 공간의 2곳이 된다.
ⓒ Virtual Union
이번 컬래버레이션에 참가하기 위해서는 ‘Virtual Union’에서 제공한 구글 폼을 통해서 예약해야만 참가할 수 있으며, 비용 결제는 호텔 내 안내 데스크에서 예약한 방을 확인한 후 현장에서 결제를 진행하게 된다. 또한 조식은 호텔 프론트 데스크에서 체크인과 동시에 신청 시 할인가인 19,800원에 이용이 가능하다. (정가 32,000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