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카구라 메아
일본의 개인세 VTuber ‘카구라 메아’의 첫 번째 앨범의 출시와, 두 번째 팬미팅이 온라인으로 개최되는 것이 결정되었다.
지난 6월 28일 진행되었던 카구라 메아의 5주년 기념 방송에서 YouTube 채널과 BiliBili를 통해 두 번째 팬 미팅 ‘Dear My...’가 8월 19일 (토요일) 21시부터 개최되는 것을 발표하였으며, 8월 2일 (수요일) 팬미팅의 키 비주얼을 공개하였다.
이번 팬미팅은 무료로 진행되는 이벤트이며, YouTube 채널과 중국의 스트리밍 서비스 BiliBili에서 송출될 예정이다.
ⓒ 카구라 메아
또한, 카구라 메아의 첫 앨범 ‘Best Wishes’가 출시된다. 해당 앨범에는 카구라 메아의 기존 오리지널 곡 5곡, 신곡 3곡과 반주 5곡으로 총 13곡이 수록되어 있으며, Type A와 B 두 종류로, 앨범 커버, 반주로 수록되는 악곡의 차이가 있으며, Type B에 수록되어있는 ‘bland’는 kimono 어레인지 버전으로 수록된다.
ⓒ 카구라 메아
카구라 메아의 첫 앨범 ‘Best Wishes’는 8월 12일과 13일에 진행되는 ‘코믹마켓 102’에서 선행판매가 진행되며, 랜덤 캔 뱃지의 판매도 진행된다.
현장에서 앨범을 구매하면 클리어 파일을 받을 수 있으며, 세트로 구매 시에는 클리어 파일과 직필 사인이 들어간 동인지를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