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커버 주식회사
[팬기자 = TMG] 일본의 ‘커버 주식회사’에서 운영하고 있는 버추얼 유튜버 그룹, 홀로라이브 소속 탤런트들을 촬영할 수 있는 증강현실 애플리케이션 ‘hololy’에서, 홀로라이브의 대형 오프라인 이벤트 ‘hololiveCITY’와의 연동 이벤트를 8월 5일부터 시작했다.
이벤트 기간 중, ‘hololiveCITY’ 회장 내에 배치된 포스터의 QR코드를 인식하면, 해당 포스터에 등장하는 탤런트들의 유카타 의상을 얻을 수 있다.
포스터는 JP 0기생부터 6기생(holoX) 및 게이머즈까지, 전 8종이 등장하며, 기존 hololy에 등장하지 않았던 JP 멤버의 유카타도 얻을 수 있으나, 현재 휴식 중인 아카이 하아토의 유카타는 포함되지 않는다.
유카타 의상을 획득하려면 홀로라이브 계정과의 연계가 필요하며, 획득한 유카타 의상은 홀로라이브 시티 개최 기간인 9월 3일까지만 사용할 수 있다.
ⓒ 커버 주식회사
이와 함께, ‘샤이니 웨이브’ 수영복 의상의 제3탄, 무라사키 시온, 미나토 아쿠아, 네코마타 오카유, 유즈키 초코의 수영복 또한, 8월 7일부터 판매를 시작하여, 8월 20일 17시 59분까지 구매할 수 있다.
의상의 가격은 1개당 1,500 홀로 마테리얼이고, ‘샤이니 웨이브’ 제3탄 4종 세트는 5,000 홀로 마테리얼에 판매되며, 세트 구매 특전으로, 앱 내에서 사용할 수 있는, 로맨틱 해변 배경을 특전으로 제공한다. 홀로 마테리얼은 500개당 9,9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 취재 : 팬기자 TMG
= 편집 : VROZ 편집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