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커버 주식회사
일본의 버추얼 유튜버 그룹 ‘홀로라이브’ 소속 2기생 ‘미나토 아쿠아’가, 활동 5주년을 기념하는 3D 라이브를 8월 15일 (화요일) 20시에 개최하고, 자신의 9번째 싱글 곡 ‘너의 최애로 삼아줘!’의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이날 펼쳐진 라이브에는 자신의 솔로곡 라이브 무대와 함께 시라카미 후부키, 네코마타 오카유, 2기생인 무라사키 시온, 나키리 아야메, 유즈키 초코, 오오조라 스바루, 스타텐드의 호시마치 스이세이, 토코야미 토와, 아쿠킨 건설의 오오카미 미오, 호쇼 마린, 그리고 우사다 페코라를 게스트로 초대하여 컬래버 무대를 가졌다.
그리고 미나토 아쿠아의 활동 5주년을 기념하면서, 운영 담당인 친구A와, 커버 주식회사 대표인 타니고 모토아키(통칭 YAGOO)가 축하 메시지를 보내기도 했다.
▲ 활동 5주년 축하 메시지를 보낸 YAGOO
ⓒ 커버 주식회사
또한, 작년 12월 1일에 처음으로 발표했던 미나토 아쿠아의 9번째 오리지널 곡이자, HoneyWorks 작사, 작곡으로 만들어진 ‘너의 최애로 삼아줘!’의 첫 퍼포먼스를 선보였으며, 21시 5분에는 뮤직비디오를 공개하게 된다. 해당 뮤직비디오의 프로듀스는 HoneyWorks가 직접 담당하였다.
한편, 활동 5주년을 기념하는 굿즈는 지난 8월 8일 발매를 시작하여, 9월 11일 18시까지 주문을 받고 있다. 배송일은 2024년 1월 중순에서 2월 중순을 예정하고 있다. 그리고 이번 라이브가 종료된 이후인 21시 15분부터 멤버십 한정으로 앵콜 라이브가 진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