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패러블 엔터테인먼트
콘텐츠 크리에이터를 위한 매니지먼트 컴퍼니 ‘패러블 엔터테인먼트’에서 개최하는, 국내 최초 메타버스 연계 오프라인 음악 축제인 ‘이세계 페스티벌’이 CGV에서 생중계 되며, 일본에서도 중계되는 것이 확정되었다.
CGV에서는 지난 9월 8일 (금요일) 보도자료를 내고, 9월 23일 송도 달빛축제공원에서 진행되는 ‘이세계 페스티벌 - 버추얼 파트’를 생중계 한다고 밝혔다. 이번 공연에서는 K-POP 아티스트들과 버추얼 아티스트들이 함께 공연을 진행하게 되는데, 그 중 버추얼 아티스트인 ‘이세계아이돌’, ‘숲튽훈’, ‘독고혜지’, ‘비밀소녀’, ‘HAKU0089’의 공연을 19시 30분부터 생중계 하게 되는 것.
이번에 ‘이세계 페스티벌 - 버추얼 파트’를 상영하는 곳은 CGV용산아이파크몰, 광주터미널, 대구, 대전, 센텀시티, 왕십리, 영등포 등 7개 극장에서 상영이 되며, 예매는 9월 8일 (토요일) 12시부터 시작되어 현재는 모든 티켓이 매진되었다.
ⓒ 패러블 엔터테인먼트
또한, 이번 공연은 일본에서도 생중계 되는 것이 확정되었다. 일본에 K-POP을 알리는 채널인 ‘mahocast’ 에서는, K-POP 아티스트들의 무대와 버추얼 아티스트들의 무대를 12시부터 21시까지 모두 생중계하며, 10월 6일부터 10월 13일까지 아카이브로도 시청할 수 있다고 밝혔다.
한편, 이세계 페스티벌 아티스트 라인업 영상 세 번째도 공개되었다. 이번 라인업 영상에는 멜로망스, 김장훈, 독고혜지, 비밀소녀, 권은비가 공개되었다.
국내 최초의 리얼과 메타버스를 연계하는 대규모 공연이 되는 이번 ‘이세계 페스티벌’의 개최에 많은 팬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