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ADOKAWA / TROYCA
[팬기자 = 리헤로] 니지산지 소속 라이버 ‘카나에’가, 모터 스포츠 F4를 배경으로 펼쳐지는 TV 애니메이션 ‘오버테이크’의 오프닝 주제가를 담당한다.
반다이 남코 라이브 산하의 뮤직 레이블 ‘Lantis’는, 9월 16일 공식 트위터 계정을 통해 ‘카나에’의 오프닝 곡이 포함된 앨범 ‘Tailwind’의 발매 결정 소식을 알리며, 관련된 상세 정보가 담겨있는 이미지를 게시하였다.
ⓒ Bandai Namco Music Live Inc. / ANYCOLOR 주식회사
Lantis 측에 따르면, 오프닝 주제가를 포함한 앨범 ‘Tailwind’는 애니메이션 방영 2달전인 2023년 11월 29일에 발매된다. 본 앨범은 ‘Tailwind’, ‘Always be here for you’, ‘Tepid’의 총 3곡이 수록되어 있으며, 가격은 초회 한정판 기준 1,980엔, 통상판 기준 1,430엔이 된다.
앨범의 종류는 스티커와 랜덤 레코드 카드등이 포함된 초회 한정판과 통상판 두가지로 나뉘고, 유통 음반사에 따라 받을 수 있는 특전 굿즈도 다르게 준비되어 있다. 일례로 Tsutaya의 온라인에서는 L사이즈 브로마이드 오프라인에서는 캔뱃지가 증정되며 니지산지 공식 한정 조기 예약 사이트에서는 친필 복제 사인 색지가 증정된다.
이와 별개로, ‘Tailwind’ 발매를 기념하는 온라인 팬미팅 또한 이루어진다. 팬미팅은 초회 한정판에 포함된 응모용 씰을 응모한 이들 중, 추첨을 통해 선발되며, 온라인 LIVE 토크앱 ‘With Live’에서 1대1로 약 1분 30초간 진행된다.
= 취재 : 팬기자 리헤로
= 편집 : VROZ 편집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