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임시하
[자료제공 = 임시하] 한국의 버추얼 어학 크리에이터 ‘임시하’가 운영하고 있는 ‘채널시하’가 오는 12월 1일 (금요일) 개설 5주년을 앞두고 5주년 기념 로고 디자인 공모전을 진행하고 있다.
임시하는 지난 2주년부터 기념 로고를 직접 제작해 왔지만, 중요한 기념이 되는 올해 5주년에는 일반에게 로고를 제작할 수 있는 기회를 주고자 이번 공모전을 개최하였다고 전했다.
채널시하를 좋아하고 로고 디자인에 자신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응모가 가능하며, 직접 만든 로고의 원본 PSD 파일과 변환 이미지파일을 첨부하여, 응모자의 닉네임, 이메일 주소, 작품 설명문과 함께 적어 이메일로 보내면 된다.
공모전의 상금은 ‘로고 채택 사례금’이라는 명목으로 10만원을 걸었으며, 10월 21일 (토요일) 23시까지 접수를 받고 있다.
임시하는 “상금이라고 하기에는 적은 액수를 내놓아 내심 죄송한 마음이 있다. 그래도 제 채널을 응원하는 마음을 갖고 계시다면 꼭 참여해주시길 바란다”고 참여를 독려했다.
이번 공모전의 결과는 10월 28일 (토요일)에 진행하는 시하 생일 & 핼러윈 기념 생방송 내에서 발표될 예정이며, 12월 3일까지 로고를 사용할 예정이라고 하였다.
공모전의 참여 방법이나, 공모 주제 등은 채널시하 5주년 로고 공모전 포스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자료제공 : 임시하
= 편집 : VROZ 편집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