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나나시잉크
일본의 버추얼 유튜버 사무소 ‘나나시잉크’ 소속 ‘아카네 칸나’의 첫 오리지널 곡 ‘Nobody knows’가 10월 20일 (금요일) 뮤직비디오가 공개된다.
아카네 칸나는 10월 16일 (월요일) 공지 방송을 진행하였으며, 데뷔하고 2년정도 되어가지만, 자신의 솔로 오리지널 곡이 만들어지는 것은 전혀 생각하지 못했고, 아직 이르다고 생각하였다고 하였지만, 다양한 사람들과의 만남과, 동료들의 영향으로, 자신의 노래를 듣고 무언가가 전해졌으면 하는 마음이 생겨나서, 오리지널 곡의 제작을 진행하게 되었으며, 자신을 응원해준 팬들, 동료들, 가족, 스태프들 덕분에 이번 오리지널 곡을 낼 수 있게 되었다며 감사를 표하였다.
아카네 칸나의 오리지널 곡 ‘Nobody knows’의 작사, 작곡, 편곡은 일본의 다양한 애니메이션과 게임의 곡을 제작한 ‘미야자키 마코토’가 담당하였으며, 레코딩과 믹싱은 ‘나카무라 유우지’가 담당하였다.
ⓒ 나나시잉크
또한, Nobody knows의 뮤직비디오가 공개되는 10월 20일 (금요일) 20시부터 오리지널 곡 발매 기념 굿즈의 판매도 진행될 예정이다.
Nobody knows의 뮤직비디오는 10월 20일 (금요일) 20시에 아카네 칸나의 YouTube 채널에서 공개되며, 21일 (토요일) 0시에 음원이 발매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