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ANYCOLOR 주식회사
일본의 ‘ANYCOLOR 주식회사’에서 운영하는 글로벌 버추얼 라이버 그룹 ‘니지산지 EN’에서 ‘클로드 클로마크’, ‘빅토리아 브라이트실드’, ‘쿠나이 나카사토’가 10월 26일 (목요일) 활동을 개시하였으며, 10월 28일 (토요일) 첫 방송을 진행한다.
10월 26일 (목요일) 세 명의 티저 영상이 니지산지 EN 공식 YouTube 채널에서 공개가 되었으며, 각자의 X (구 트위터)에서 활동을 개시하였고, YouTube 채널에 쇼츠 영상을 업로드 하였다.
이번에 데뷔하는 신인 라이버는 방문객을 치유하며, 마법 연구에 몰두하는 클레릭인 ‘클로드 클로마크’, 마법 갑옷을 입고 여행을 떠난 소드마스터 ‘빅토리아 브라이트실드’, 마법의 가면으로 정체를 숨기고 밤마다 거리의 평온을 지키는 쿠노이치 ‘쿠나이 나카사토’의 3명이 된다.
ⓒ ANYCOLOR 주식회사
10월 28일 (토요일) 11시에는 니지산지 EN 공식 YouTube 채널에서 루카 카네시로, 마리아 마리오네트가 MC로 참가하여 데뷔 릴레이 방송을 실황하는 특별 프로그램이 방송된다.
각 라이버의 첫 방송은 11시 10분부터는 ‘쿠나이 나카사토’, 11시 40분부터는 빅토리아 브라이트실드, 12시 10분부터는 클로트 클로마크의 첫 방송이 각자의 YouTube 채널에서 진행된다.
ⓒ ANYCOLOR 주식회사
데뷔를 기념한 굿즈의 판매가 10월 28일 (토요일) 13시 30분부터 니지산지, 니지산지 EN 공식 스토어에서 판매가 개시된다. 판매되는 굿즈는 아크릴 스탠드, 랜덤 SNS풍 카드, 보이스가 판매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