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커버 주식회사 / iPASS Corporation
대만의 교통카드 ‘iPASS 이카퉁’에서 일본의 ‘커버 주식회사’에서 운영하고 있는 글로벌 버추얼 그룹 ‘홀로라이브 프로덕션’의 소속 멤버, 사쿠라 미코, 토코야미 토와, 왓슨 아멜리아와의 컬래버레이션을 발표하였다.
홀로라이브 프로덕션 × iPASS 컬렉션 시리즈는 이전 7월 26일부터 8월 16일까지 제1탄 호시마치 스이세이, 우사다 페코라, 이나니스 니노마에와의 컬래버를 진행하였으며, 10월 31일부터 11월 30일까지 컬래버 제2탄을 진행하게 된다.
ⓒ 커버 주식회사 / iPASS Corporation
이번에 판매하는 홀로라이브 프로덕션 × iPASS 컬렉션 제2탄은 이전 진행하였던 제1탄의 컬렉션과 동일한 북 패키지, 특별 디자인 키링, 스탠드 카드로 구성되어 있으며, 디럭스 세트에는 컬렉션 카드, 랜덤 아크릴 스탠드로 구성되어 있다.
또한, 컬렉션 제2탄을 구매한 경우에는 컬래버 1탄과 2탄의 멤버들의 아크릴 스탠드가 랜덤하게 들어있는 ‘3D 아크릴스탠드 블라인드 백’을 구입할 수 있다.
대만의 교통카드 iPASS는 대만 전역의 지하철, 버스, 공공 자전거 등을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고,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으며, 주요 편의점, 주유소, 백화점, 일부 마트, 레스토랑, 영화관, 상점, 관광지 입장권 등의 결제시에도 사용이 가능하여, 대만 여행시 꼭 필요한 필수 아이템으로 알려져 있다.
홀로라이브 프로덕션 × iPASS 컬래버 카드 세트는 TUETUE를 통해 10월 31일 (화요일) 12시부터 11월 30일 (목요일) 12시까지 예약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