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닷 라이브
‘전뇌소녀 시로’가 소속된 일본의 버추얼 유튜버 프로덕션 ‘닷 라이브’에서, 두 번째 페스티벌 ‘.LIVE 2nd fes. Starry Holiday ~과거와 미래를 둘러싼 별 이야기~’를 개최하는 것이 결정되었다.
닷 라이브 공식 X(구 트위터)에서는 11월 13일 (월요일) 19시에 중대발표 방송을 진행하고, 해당 방송을 통해 두 번째 페스티벌을 개최한다는 것을 알리고, 오프라인 라이브 회장 티켓 선행 추첨 신청의 시작을 알렸다.
이번 페스티벌은 닷 라이브 소속 탤런트 전원 참가에 의한 첫 리얼 이벤트가 되며, 일본 도쿄 치요다구에 위치한 ‘일본교육회관 히토츠바시홀’에서 개최되고, 개최일은 2023년 12월 24일 (일요일) 14시와 18시 30분의 2회 공연을 진행한다.
‘.LIVE 2nd fes. Starry Holiday ~과거와 미래를 둘러싼 별 이야기~’에 참가하는 멤버는, 전뇌소녀 시로, 바아차루, 모코타 메메메, 카쿄인 치에리, 카를로 피노, 카구라 스즈, 야마토 이오리, 메리 밀크, 리쿠무, 루룬 루루리카, 나나호시 미리리의 11명이 모두 참가하게 된다.
ⓒ 닷 라이브
또한, 크리스마스 이브에 개최되는 이벤트인 만큼, 크리스마스 분위기에 딱 맞는 오리지널 곡이 발표되어 닷 라이브 전원에 의해 불려지게 되며, 새로운 일러스트를 이용한 굿즈의 발매도 진행된다. 그 외에도 팬들을 놀라게 할 또 다른 이벤트도 준비하고 있으며, 해당 내용은 곧 발표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