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반다이 캔디 공식 트위터
[팬기자 = Vplus] 일본의 여성 버추얼 그룹 ‘홀로라이브’의 멤버들의 씰 스티커가 과자와 함께 1장씩 들어 있는 식품 완구 시리즈 ‘이타쟈가 홀로라이브’ 제4탄이 발매되었다.
ⓒ 반다이 캔디 / 커버 주식회사
일본의 완구 기업인 반다이의 식품 사업부 ‘반다이 캔디’는, 11월 27일 공식 X(구 트위터) 계정을 통해 ‘이타쟈가 홀로라이브’ 4탄의 발매 사실을 공개했다.
이타쟈가 홀로라이브는 스낵 1개와 데포르메 씰 스티커 1개가 포함된 상품으로, 이번에 발매된 4탄에는 일반 씰 스티커와 레어 메탈릭 씰 스티커가 무작위로 포함된다.
ⓒ 반다이 캔디 / 커버 주식회사
이타쟈가 홀로라이브 제4탄에 등장하는 멤버는 △ JP 0기 로보코 씨, AZKi, 호시마치 스이세이 △ JP 1기 아키 로젠탈, 시라카미 후부키, 나츠이로 마츠리 △ JP 2기 무라사키 시온, 나키리 아야메, 오오조라 스바루, △ JP 게이머즈 네코마타 오카유 △ JP 3기 우사다 페코라, 시라누이 후레아 △ JP 4기 아마네 카나타, 히메모리 루나 △ JP 5기 모모스즈 네네 △ holoX 타카네 루이, 사카마타 클로에 △ ID 1기 무나 호시노바 △ ID 2기 쿠레이지 올리, 파볼리아 레이네 △ EN Myth 가우르 구라, 아멜리아 왓슨 △ EN Promise 오로 크로니, 나나시 무메이 총 25인이다.
ⓒ 반다이 캔디 / 커버 주식회사
상품 구입 시 스낵과 함께 무작위 멤버의 일반 씰 스티커 혹은 메탈릭 씰 스티커가 제공되며, 일반 씰 스티커는 기존 아이돌 의상을 입은 JP 멤버 18명의 데포르메 일러스트가 그려져 있다.
등장 확률이 낮은 레어 메탈릭 씰 스티커의 경우 브라이트 퍼레이드 아이돌 의상을 입은 전 25인 멤버의 데포르메 일러스트가 그려져 있다.
이타쟈가 홀로라이브의 개당 가격은 143엔(세금 포함, 한화 약 1,250원)이며, 발매는 11월 27일 시작되었다. 다만 반다이 캔디 측은 매장마다 상품이 입고되는 일정은 다를 수 있다고 전했다. 자세한 정보는 반다이 캔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취재 : 팬기자 Vplus
= 편집 : VROZ 편집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