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브이레코드
한국의 버추얼 싱어 매니지먼트 회사 ‘브이레코드’ 소속 ‘에블리스 쵸키’의 단독 콘서트 ‘TAKE MY AIM’이, 2023년 12월 10일 (일요일) 16시에 개최된다.
2022년 1월 22일에 ‘브이레코드’ 소속으로 데뷔하였고, 2022년 11월 30일에는 버추얼 걸 그룹 ‘스타데이즈’를 결성하여 활동하고 있는 에블리스 쵸키는, 데뷔한지 약 1년 10개월만에 첫 단독 라이브 콘서트를 개최하게 되었다.
이번 단독 콘서트는 에블리스 쵸키의 첫 싱글 ‘Target Down’의 발매 기념으로 진행된 굿즈 펀딩에서, 총 345명이 펀딩에 참여하였고, 67,920,611원으로 최종적으로 1,358%로 초과 달성하게 되면서, 스트래치 골로 목표했던 단독 콘서트와 함께, 신의상 공개도 모두 선보일 수 있게 되었다.
ⓒ 무신사 개러지
이번 콘서트는 서울 마포구에 위치한 ‘무신사 개러지’에서 개최되며, 약 500석 규모의 스탠딩 라이브로 진행된다. 이번 라이브의 세션에는 해원과 샤를이 기타, euPhemia가 베이스, 키리켄이 키보드, 이유빈이 드럼을 담당하여 강렬한 밴드 사운드를 선보일 예정이며, 게스트로 ‘모라라’와, 스타데이즈 소속의 ‘쿠레나이 나츠키’가 출연한다.
ⓒ 브이레코드
세트 리스트로는, 라이브의 1부 오프닝을 모라라가 담당하게 되며, 요루시카의 ‘그저 네게 맑아라’, TROYE SIVAN의 ‘YOUTH’, 볼빨간 사춘지의 ‘나의 사춘기에게’, 데이 식스의 ‘한 페이지가 될 수 있게’와, 쿠레나이 나츠키가 출연하는 이벤트 무대가 진행된다. 2부에는 비틀즈의 ‘LET IT BE’, ADO의 ‘역광’, YOASOBI의 ‘IDOL’, 유우리의 ‘베텔기우스’, 요네즈 켄시의 ‘KICK BACK’이 예정되어 있으며, 마지막 무대의 정보는 발표되지 않았다.
ⓒ 브이레코드
이외에도, 마플샵을 통해 콘서트 기념 티셔츠 및 후드티와 포스터 굿즈가 발매되었다. 해당 굿즈는 콘서트가 끝난 후에도 계속해서 판매가 될 예정이다.
ⓒ 브이레코드
에블리스 쵸키의 첫 번째 단독 라이브 콘서트의 티켓 예매는, 12월 9일 (토요일) 23시 59분까지 티켓파트 사이트에서 예매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