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VLAST
‘VLAST (블래스트)’ 소속의 한국의 남성 버추얼 아이돌 ‘PLAVE (플레이브)’와, 국내 최대 규모 셀프 스튜디오 ‘photoism (포토이즘)’이 크리스마스 기념 컬래버를 진행한다.
포토이즘 공식 X(구 트위터)에서는 2023년 12월 11일 (월요일) 14시에 관련 내용을 올리면서, PLAVE와 photoism의 컬래버에 대해 알렸다.
이번 컬래버는 포토이즘 박스, 컬러드 전 지점에서 PLAVE 아티스트 프레임으로 촬영할 수 있는 컬래버가 되며, 예준, 노아, 밤비, 은호, 하민이 크리스마스 의상을 입고 함께 사진을 찍을 수 있는 아티스트 프레임 사양이 되어 있다.
포토이즘에서 운영하는 포토이즘 박스는, 관리자 없이 운영되는 무인 셀프 사진관으로, 편리한 촬영 방식과 높은 접근성으로 간단하게 일상을 담을 수 있어 많은 이용객을 보유하고 있다. 또한, 포토이즘 컬러드는 레드, 네이비, 퍼플, 카키 등 다양한 컬러 배경 및 프레임으로 색다른 일상을 담을 수 있는 공간이다.
지금까지는 BTS 등 다양한 유명인들과 컬래버를 진행해 왔지만, 지난 11월 8일에는 이세계아이돌과 싸이코드의 아티스트 프레임을 오픈하는 등, 버추얼 아티스트들과의 다양한 컬래버를 최근 계속해서 진행하고 있다.
포토이즘 박스는 전국 368개, 포토이즘 컬러드는 전국 69개 매장이 있으며, 각 지점 정보는 포토이즘 공식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