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V4Mirai / VShojo
일본의 종합 엔터테인먼트 기업 ‘Brave group’의 글로벌 VTuber 프로젝트 ‘V4Mirai’와 미국의 버추얼 스트리머 MCN ‘VShojo’가 롱비치 컨벤션 센터에서 개최하는 애니메이션 컨벤션 ‘Animé Los Angeles 19’에서 라이브 스테이지를 진행한다.
라이브 스테이지는 롱비치 컨벤션 센터의 메인 스테이지에서 2024년 1월 7일 (일요일) 11시 30분부터 개최할 예정이며, 라이브 스테이지의 모습은 VStream을 통해 아카이브 방송을 진행할 예정이다.
이번 라이브에 참여하는 멤버는 V4Mirai의 ‘아비 카다부라’, ‘세리나 마이코’, ‘코우 마리야’, ‘모노 모넷’, ‘야에 유기리’, ‘비스코티’와, VShojo의 ‘아이언마우스’, ‘kson’이 참여한다.
Animé Los Angeles 19의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방송 링크, 일정 등의 상세한 내용은 V4Mirai 공식 X(구 트위터)를 통해 안내될 예정이다.
▶ Animé Los Angeles 19 홈페이지 바로가기
ⓒ Brave group US
또한, ‘Brave group US’에서 운영하는 VTuber와 팬의 실시간 커뮤니티를 실현하는 사업인 ‘Oshi Live’ 주최로, 12월 24일 (일요일) 3D 크리스마스 라이브를 VStream에서 진행하며 Idol EN, V4Mirai 등의 아티스트들이 출연할 예정이다.
ⓒ Brave group
한편, Brave group은 미국과 영국에 이어, 11월에 태국 현지 법인 ‘Brave group APAC (Thailand)’와, 12월에 중국 현지 법인 ‘Brave group China’를 설립하면서 아시아권의 사업 전개에도 주력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