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Varium
일본의 아이돌 VTuber 사무소 ‘Varium(브이아리움)’이, 자사 홈페이지를 새롭게 리뉴얼하고, 제3회 오디션을 개최하였다.
Varium은 “당신의 일상을 물들이는 아이돌 VTuber 사무소”라는 캐치프레이즈로 2022년 10월 24일에 활동을 시작하고, 1기생들을 데뷔시켰으며, 2023년 7월 3일에는 2기생들을 데뷔시켜 활동해 오고 있는 회사다.
현재 소속되어 활동하고 있는 탤런트들은, 1기생 코마이 우메, 스즈츠키 스이, 나나세 에루, 츠키요 아비, 루이스 프리엘, 2기생 와타미야 아히루, 아메모치 니나, 시라호시 아와와, 세레나데 옥스블러스, 오시노 치유의 총 10명이 활동하고 있다.
ⓒ Varium
그리고, 2024년을 맞이하여 제3회 Varium 공개 오디션을 개최하면서, 2명의 캐릭터를 선 공개했다.
ⓒ Varium
첫 번째 캐릭터는 일본의 유명 일러스트레이터 무료(@muryou_tada)의 신작 캐릭터로, 해적왕의 꿈을 가지고 있는 조금 귀여운 유녀 선장이다.
ⓒ Varium
두 번째 캐릭터는 일본의 유명 일러스트레이터 미스미(@z3_cut)의 신작 캐릭터로, 슈퍼 하이 스펙을 가지고 있는 투명감 넘치는 기계 소녀라고 한다.
응모 필수 조건은 만 18세 이상의 여성, VTuber 활동에 전념할 수 있는 분, 그리고 꿈을 향해 전력으로 임할 수 있는 분이며, 환영 조건은 Varium을 좋아하는 분, 집에서 게임 방송에나 영상 녹화가 가능한 환경에 있는 분, 방송인으로서 과거에 생방송 경험이나 실적이 있는 분, 기획과 영상 편집 등의 경험이 있는 분, 그 외에 탤런트 활동에 활용할 수 있는 개성적인 특기가 있는 분이 된다.
응모 기간은 2023년 12월 29일부터 2024년 1월 31일까지가 되며, 응모는 Varium 홈페이지 내의 응모 페이지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