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애니메이트 / ANYCOLOR 주식회사
일본의 글로벌 버추얼 라이버 그룹 ‘니지산지’와 캐릭터 상품 판매점 ‘애니메이트’의 컬래버레이션으로 개최되는, RPG(롤 플레잉 게임)를 테마로 한 ‘니지산지 알피지’ 컬래버 카페가 1월 25일 (목요일) 오픈했다.
ⓒ 애니메이트 / ANYCOLOR 주식회사
‘니지산지 알피지’ 애니메이트 카페 컬래버는 일본의 애니메이트 카페 이케부쿠로점, 텐노지점, 나고야점과, 한국의 홍대점, 부산점에서, 2월 25일 (일요일)까지 개최되며, 니지산지 소속 코토카 토라히메, 마시로 메메, 세라프 다즐가든, 양나리, 레오스 빈센트, 시이나 유이카의 신작 일러스트를 사용한 굿즈와, 각 라이버를 이미지한 음료 등 카페 메뉴가 판매된다.
ⓒ 애니메이트 / ANYCOLOR 주식회사
카페 메뉴 1개당 코스터 특전을, 구매 금액 20,000원당 브로마이드 특전을 증정하고, 1월 27일 (토요일) 부터는 특전이 포함된 양나리의 생일 드링크 또한 판매된다.
ⓒ 애니메이트 / ANYCOLOR 주식회사
애니메이트 홍대점의 경우, 매장 내 테이블을 이용하여면 네이버 예약 서비스를 통한 사전 예약이 필요하다. 테이블 이용 가능 시간은 최대 50분으로, 각 타임당 최대 12팀, 1팀당 4인까지 입장이 가능하며, 예약 확인에는 실물 신분증이 필요하다.
예약제는 1월 21일 (수요일)까지 실시되며, 매장 상황에 따라 현장 추가 예약 및 자유 입장으로 전환될 가능성이 있다. 테이크아웃으로 이용할 경우, 사전 예약 없이 현장 대기 후 이용이 가능하며, 혼잡 시 입장권 배부가 실시될 수 있다. 일본의 3개 지점에서도 전 일정 애니메이트 카페 예약 사이트를 통한 추첨 예약제로 운영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