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Meteopolis
일본의 버추얼 음악 사무소 ‘RIOT MUSIC’ ‘Meteopolis’ 소속 아티스트 ‘칸자키 아카네’, ‘하츠세가와 미사키’의 데뷔 1주년을 기념한 온라인 라이브 ‘開闢 - 개벽 -’의 티켓 판매가 개시되었다.
이번에 개최하는 라이브는 칸자키 아카네와 하츠세가와 미사키의 첫 번째 유료 온라인 라이브로, 약 20곡 이상의 대규모 세트리스트와 새로운 전개에 대한 발표 등 다양한 내용을 예정하고 있다.
칸자키 아카네와 하츠세가와 미사키의 데뷔 1주년 기념 라이브 ‘開闢 - 개벽 -’은 4월 27일 (토요일) 19시부터 ‘ZAIKO’를 통해 진행될 예정이며, 3월 8일 (금요일)부터 티켓의 판매를 개시하였다.
ⓒ Meteopolis
또한, 1주년 기념 굿즈로, 칸자키 아카네의 입체 마우스패드, 하츠세가와 미사키의 반창고풍 열쇠고리가 RIOT MUSIC 공식 스토어를 통해 판매를 진행하고 있다.
ⓒ Meteopolis
한편, Meteopolis는 6월 9일 (일요일) YOKOHAMA COAST garage+에서 나기하라 스즈나에 의한 2부제 라이브나 칸자키 아카네의 생일 라이브 등 다양한 이벤트가 개최되는 Meteopolis의 첫 종합 오프라인 이벤트 ‘Meteopolis Carnival’의 개최가 결정되었으며, 추가적인 정보는 추후 공개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