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virtual avex
일본의 버추얼 엔터테인먼트 회사 ‘virtual avex’ 소속 ‘아이데스’가 첫 온라인 솔로 라이브 ‘거꾸로 된 유토피아’를 3월 30일 (토요일) 개최한다.
이번에 개최하는 ‘거꾸로 된 유토피아’는 같은 virtual avex 소속 버추얼 아티스트 ‘LiLYPSE’의 스토리텔러이자 보호자인 아이데스의 정체와 목적, 아이데스라는 수수께끼 많은 버추얼 싱어가 보내는 노래 이야기이다.
또한, 해당 라이브에서는 아이데스의 물음에 대한 관객들의 대답에 따라 운명이 분기되어 미래를 바꿔나갈 것이라고 발표하였다.
아이데스는 2022년 9월에 개최되었던 ‘LiLYPSE 2nd ONLINE LIVE 쌍성가극 (반채성층 EGOIDEAL)’에서 처음으로 등장하여, ‘Virtual Music Award’, ‘Life Like a Live’ 등의 뮤직 페스티벌에 출연하기도 하기도 하였으나, 단독으로 진행하는 이벤트는 이번이 처음이 된다.
아이데스의 첫 온라인 솔로 라이브 ‘거꾸로 된 유토피아’의 티켓은 인터넷 스트리밍 플랫폼 Z-aN에서 3월 13일 (수요일) 부터 4월 7일 (일요일)까지 판매된다.
티켓은 일반 시청 티켓 1종과 특전이 첨부되는 티켓 3종류로 구성되어 있으며, 각 티켓의 구성은 Z-aN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라이브는 3월 30일 (토요일) 20시부터 개최되며, 4월 7일 (일요일) 23시 59분까지 아카이브의 시청이 가능하다.
티켓 특전의 ‘선택되지 않은 운명’과 ‘시크릿 라이브’는 4월 6일 (토요일) 20시부터 4월 14일 (일요일) 23시 59분까지 시청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