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RK Music
일본의 VSinger 특화 음악 프로덕션 RK Music에서 신인 3명이 5월 25일 (토요일) 데뷔하는 것이 발표되었으며, 각 멤버들의 1st 오리지널 곡 발매가 예정되어 있다.
지난 5월 1일 (수요일) RK Music 공식 X (구 트위터)를 통해 신인 아티스트 3명이 데뷔하게 되는 것을 알리며, 각 멤버의 SNS 채널을 공개하였다.
이번에 데뷔하게 되는 멤버는 NEUN (노인), CULUA (카루아), MEDA (메다)의 3명이 공개되었다.
ⓒ RK Music
ⓒ RK Music
ⓒ RK Music
멤버들의 활동 개시에 앞서 5월 18일 (토요일) 0시부터 각 멤버들의 1st 오리지널 곡이 디지털 발매되며, 같은 날 20시에는 YouTube 채널에서 뮤직비디오가 공개된다.
NEUN의 오리지널 곡 ‘Engelslied’은 ‘히게드라이버’가 작사, ‘히게드라이버’, ‘Powerless’ 작곡, ‘Powerless’가 편곡을 담당하였다.
CULUA의 오리지널 곡 ‘베비・데비’는 ‘Koushi Okamura’가 작사, 작곡, 편곡을 담당하였다.
MEDA의 오리지널 곡 ‘Sing-ularity’는 ‘MEDA’, ‘Hyth’ 작사, ‘요시무라 타이치’가 작곡, ‘세키자와 유우’가 편곡을 담당하여 제작되었다.
데뷔 방송은 5월 25일 (토요일) 21시부터 NEUN, CULUA, MEDA의 순서대로 30분씩 각자의 YouTube 채널에서 진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