홀로라이브 운영 담당으로 지난 4월 1일부터 데뷔한 하루사키 노도카가 3주년 페스티벌 라이브의 진행을 위해 2022년 4월 9일, A쨩과 함께 공동 MC를 맡으면서 공식 방송에 첫 데뷔했다.
이번 방송은 3월 19일, 20일의 양일간 개최되었던 홀로라이브 3주년 페스티벌 라이브 DAY 1과, DAY 2를 하루만에 몰아서 보는 방송으로, 4월 9일 12시부터 DAY 1의 시청을 시작, 30분 휴식을 사이에 두고 4월 9일 DAY 2를 시청하게 되는 방송이다.
하루사키 노도카는 지난번 공개된 데뷔 동영상에서도 밝혀졌듯이, 마치 성우와 같은 좋은 발성과 목소리를 가지고 있어서, 홀로라이브 팬들로부터 기존에 방송을 해 본 경험자가 아니냐, 혹시 성우가 아니냐 등의 소문이 있었으나, 실제로는 이번이 첫 유튜브 방송 데뷔라고 하며, 과거 학생때 연극을 해 본 경험이 있기 때문에 발성이 조금 가다듬어 진 부분이 있다는 것을 전했다.
특히 만화, 애니메이션을 좋아해서 서브컬쳐 분야에도 관심이 많았으며, 홀로라이브도 무척 동경하고 있었기에, 지난 일주일간 홀로라이브 탤런트들과 계속 관계되며 대화를 나눈 것이 정말 충실한 일주일을 보낼 수 있었다는 소감도 전했다.
이날 방송은 12시부터 시작, 20시까지, 8시간 정도 길게 진행하는 동시 시청 방송이기에, 홀로라이브 3주년 기념 페스티벌 라이브를 아직 못 보신 분들이나, 이미 보신 분들이라도 A쨩과 노도카짱과 함께 3주년 페스티벌을 장시간 함께 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