홀로라이브의 대표적인 뮤지션인 JP의 호시마치 스이세이, EN의 모리 칼리오페, 그리고 ID의 파볼리아 레이네가 2022년 4월 22일 커버곡을 공개할 예정이다.
홀로라이브 인도네시아 2기생인 파볼리아 레이네가 4월 20일 트위터를 통해 자신의 스케쥴을 공개했다. 그러자 그곳에서 깜짝 놀랄만한 일정을 발견할 수 있었다. 그것은, 이미 메이저 데뷔한 모리 칼리오페와 호시마치 스이세이와의 콜라보레이션 커버곡을 발표한다는 것.
4월 4일 유니버셜 뮤직을 통해 발매한「CapSule」음원으로 메이저 데뷔하게 된 모리 칼리오페와, 4월 13일 TOY'S MUSIC을 통해 Midnight Grand Orchestra 유닛 명의로 발매한「SOS」음원으로 메이저 데뷔한 호시마치 스이세이는, 홀로라이브 내에서도 대표적인 뮤지션들이라고 할 수 있다.
또한, 파볼리아 레이네는 데뷔 때부터 오리지널 곡「Gate Open: START!」를 발표하며, 음악적인 역량에 힘을 쏟고 있는 멤버이다. 첫 번째 오리지널 곡부터 작사에 직접 참여했으며, 그 이후에도 2개의 오리지널 곡을 더 발표하면서 뮤지션적인 면모를 보여주고 있다.
더불어, 다수의 솔로 커버곡 이외에도 오마루 폴카, 모모스즈 네네, 무나 호시노바, 아윤다 리스, 그리고 모리 칼리오페와의 콜라보레이션 커버곡도 발표한 적이 있다. 현재 솔로 커버곡인「KING」은 410만의 조회수를 기록하고 있고, 모모스즈 네네와 함께 한 콜라보레이션 커버곡「Ai Dee」는 125만 조회수를 기록하는 등,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이미 파볼리아 레이네와 모리 칼리오페는 작년 10월 30일에 무나 호시노바, 아윤다 리스와 함께 커버곡「THE BADDEST」를 함께 했던 적이 있지만, 호시마치 스이세이와의 콜라보레이션은 이번이 처음이 되며, JP, EN, ID의 멤버가 각자 한 명씩 콜라보레이션을 하는 경우가 드물기도 한데다, 특히 음악적인 역량이 뛰어난 세 명이기에, 이번 커버곡은 기대해 볼만 하지 않을까.
커버곡 발표는 4월 22일, 파볼리아 레이네 채널에서 공개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