홀로라이브 멤버들이 유명 성우이자 방송인인 카네다 토모코에게 목소리의 표현과 멋진 목소리의 비결을 배우는 방송이 홀로라이브 채널에서 다음 주 방송될 예정이다.
성우 카네다 토모코는 목소리가 늙지 않는 것으로 유명한 성우로, 애니메이션「아즈망가 대왕」미하마 치요 역할이 대표적이며, 최근에는 주로 버라이어티 방송에서 활동하고 있다. 마치 10세 여아의 목소리를 내고 있지만, 사실은 딸이 있는 40대 후반의 여성인데다 148cm의 단신인 것으로도 유명해서, 30대까지는 신분증을 보여줘야만 나이를 믿었을 정도라고 한다. 뿐만 아니라 마라톤 완주를 하는 것으로도 유명하여, TV 버라이어티 등에서 기념일에는 항상 마라톤을 뛰는 것으로도 유명한 성우다.
이번 특집 방송에서는 홀로라이브 0기생 사쿠라 미코, 홀로라이브 2기생 유즈키 초코, 홀로라이브 6기생 하쿠이 코요리가 참가하여 목소리의 표현과 멋진 목소리의 비결을 배운다고 한다. 이번에 참가하는 홀로라이브 멤버들도 카네다 토모코에 버금갈 정도로 홀로라이브 내에서는 목소리가 특이한 3명이 되고 있으므로, 과연 어떤 수업을 받게 될지 기대가 되는 부분이다.
방송 일자는 2022년 4월 27일 (수요일) 20시부터 시작이 되며, 홀로라이브 팬클럽 회원 한정 방송으로 전달되기 때문에, 홀로라이브 팬클럽 가입이 필요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