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오 살롱, 오늘의 손님인 요조라 멜과 우사다 페코라의 헤어 스타일은!?

Share twitter Share facebook Share kakaotalk
Reporter BJ
  2022.04.24 00:45

 

홀로라이브 인도네시아 Area15 소속으로 활동하고 있는 아이라니 이오피프틴(이하 이오피)의 고정 콘텐츠인「이오 살롱」의 오늘 방송이 마무리 되었다. 오늘의 손님은 바로 요조라 멜과 우사다 페코라!

 

이오피는 오늘의 밑그림인 '민머리 사진'을 받아들고는 방송 처음부터 쿡쿡거리는 웃음을 멈추질 못하고 한동안 방송 진행을 못할 정도였다. 하기사 리스너들도 모두들 대폭소를 할 수 밖에 없었던 상황인지라, 이오피의 이러한 반응은 너무나도 이해가 되는 부분이다. 결국 이오피는 길고 길었던 웃음을 멈추면서 "안돼 안돼.. 집중해야지.."라면서 우선 그나마 덜 웃긴(?) 요조라 멜의 헤어 스타일을 손 보기 시작했다.

 

FQ9biIbVkAAo3nd (640×360) 

▲ 웃을 수 밖에 없는 둘의 민머리 사진

 

요조라 멜은 원래 단발 머리가 돋보이는 멤버이기 때문에, 롱 헤어를 원하는 리스너도 있었지만, 오히려 이오피는 그 단발의 매력을 더욱 살리면서 풍성한 헤어 펌을 완성했다. 기존의 헤어 스타일에서도 물론 요조라 멜의 매력이 충분히 느껴지지만, 이오피의 새로운 헤어 펌은 조금은 더 성숙한 느낌의 요조라 멜을 완성시켜 주었다.

 

FRCdQStVkAAVOSC (680×419) 

▲ 추후 이오피가 올려 주었던 배경 없는 버

 

요조라 멜의 작업이 모두 종료되고, 우사다 페코라의 작업으로 옮겨가기 위해 전체 그림으로 바꾼 순간.. 이오피는 또 다시 웃음을 참을 수 없었다. 그것은 물론 리스너들도 마찬가지였다. 지금까지 요조라 멜의 멋진 헤어 스타일을 보면서 감탄하고 있던 리스너들 중에서, 갑자기 우사다 페코라의 민머리를 본 순간 웃기 힘든 사람은 아마 없으리라.

 

 

▲ 웃음을 참지 못한 이오피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오피는 다시 "안돼 안돼.."라고 하면서 페코라의 헤어 스타일을 손보기 시작했다. 어떤 헤어 스타일이 좋을지 한참을 고민하던 이오피는, 당근을 헤어핀 삼아 헤어 한쪽을 길게 늘어트리는 언밸런스 헤어라는 색다른 모습을 페코라에게 선사했다. 지금까지 땋은 머리와 단발 머리의 2가지 종류 외엔 볼 수 없었던 우사다 페코라의 헤어 스타일이었지만, 이오피의 손에 의해 성숙한 느낌의 언밸런스 헤어를 볼 수 있게 되었다.

 

이오피는 방송을 종료한 뒤, 트위터를 통해 오늘의 완성품을 트위터를 통해 공개하면서,「이오 살롱」에 와준 리스너에게 진심으로 감사를 표했다. 더불어, 보너스 사진으로 페코라의 토끼 귀가 없는(!?) 버전도 선보이며 오늘자「이오 살롱」의 문을 닫았다.

 

다음「이오 살롱」의 피해자는 또 누가 될 것인가. 이것은 앞으로 기대할 수 있는 즐거움이 될 것 같다. 

 

FRCeIVQVUAUfhi4 (515×680) 

▲ 이오피가 올려 준 토끼 귀가 없는 사진...... 귀를 잡아.. 뜯었나!?

홀로라이브로 버튜버에 입문하여, 홀로라이브 한국어 뉴스 사이트를 만들고 운영했었습니다. 현재는 버튜버 전문 인터넷 신문사 VROZ를 만들고, 버튜버에 관련된 다양한 기사를 작성하고 있습니다. 버튜버 본인, 관련 업체, 또는 팬 분들로부터 각종 보도자료나 홍보자료도 받고 있습니다. 언제든 연락주세요! https://vroznews.com/contact
이 기사가 좋았다면 후원을 부탁드립니다.
스텔라이브 소속 아이리 칸나, 신 의상 공개! 3 day ago
브이레코드, 2025년 신입생 모집 개시! 3 day ago
롯데시네마, 버츄얼 유튜버 “히메히나 & 언네임드(Unnämed)” 라이브뷰잉 상영! 11 day ago
샤메이 첫 콘서트, 관람객 모두에게 배포하는 웰컴 굿즈 공개! 11 day ago
‘리플라이 (RE:FLY)’ 소속 ‘한세긴’, 오리지널 음원 ‘그때의 나’ 공개! 13 day ago
7Month Event
1. 브이레코드, 2025년 신입생 모집 개시! 3 day ago
2. 스텔라이브 소속 아이리 칸나, 신 의상 공개! 3 day ago
HOT Keywor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