홀로라이브 3기생 호쇼 마린의 신곡 발표 기념 공연인「마린 출항 3D 라이브」가 오늘 밤 21시에 개최된다. 또한 22시부터는 라이브에서 발표된 신곡「마린 출항!!」의 애니메이션 뮤직비디오가 공개된다.
호쇼 마린(이하 선장)은 지난 4월 24일 방송에서, 27일 3D 라이브가 개최된다는 것과, 오리지널 신곡인「마린 출항!!」의 애니메이션 뮤직비디오를 살짝 공개하면서 선장의 팬들인 이치미들을 설레게 했다. 그리고 오늘, 21시, 드디어 3D 라이브가 개최되고, 22시에는 오리지널 신곡을 들을 수 있게 된다.
이번 3D 라이브는 오리지널 신곡인「마린 출항!!」의 두 번째 공개 무대가 되고 (첫 번째는 지난 홀로라이브 3주년 기념 페스티벌 라이브), 그 외에 게스트들을 초대하여 즐거운 라이브를 펼친다고. 다만, 선장이 현재 코로나19로 인한 후유증의 치료 과정에 있으므로, 생방송이 아닌 그동안 조금씩 녹화해 두었던 것을 보여주게 되는 형식이라고.
더불어 22시에 공개되는 오리지널 신곡「마린 출항!!」애니메이션 뮤직비디오는, 그야말로 호쇼 마린의 모든것을 다 쏟아부은 혼신의 작품이 된다고한다. 24일 방송에서 잠시 보여준 격투씬은 그야말로 극장판 애니메이션에서나 볼 수 있었던 화려한 장면을 연출하고 있었고, 그것을 드디어 오늘 볼 수 있게 되는 것이다. 아쉽게도 전체를 이러한 퀄리티의 애니메이션으로 만드는 것은 무리였기 때문에, 숏 애니메이션의 형태가 된다고 한다. 24일 방송에서 보여주었던 애니메이션 뮤직비디오의 프리뷰는 현재 해당 영상에서 감상할 수 있다. [보러가기]
4월 27일 (수요일), 21시부터는 3D 라이브 무대를, 22시부터는 오리지널 신곡 애니메이션 뮤직비디오를 호쇼 마린의 채널에서 감상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