홀로라이브와 인기 게임 시리즈「지구방위군 6」가 콜라보레이션을 결정했다. 바로 게임 내에서 사용할 수 있는 홀로라이브 캐릭터를 다운로드 콘텐츠로서 받을 수 있는 것.
홀로라이브 1기생 시라카미 후부키, 홀로라이브 2기생 나키리 아야메, 홀로라이브 게이머즈의 오오카미 미오는「이로하니호헷토 아야후부미」라는 유닛으로 활동하고 있으며, 얼마 전에는「호오즈키비요리 (鬼灯日和)」라는 두 번째 오리지널 신곡을 내고 활동하고 있다. 또한 5월 4일 20시부터는 신곡 발표를 기념하면서 콜라보레이션 방송도 개시한다.
4월 30일부터 일본 PS 스토어에서 예약을 시작하고 있는 지구방위군 시리즈의 최신작「지구방위군 6」에서는, 홀로라이브 소속의 시라카미 후부키, 나키리 아야메, 오오카미 미오의 캐릭터를 다운로드 콘텐츠로 받아서 게임 내에서 사용할 수 있는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다.
패키지판은 초회 한정판에만 부속되고, 다운로드판은 2022년 11월 30일 구입분까지 다운로드 콘텐츠로서 받을 수 있다고 하니, 일본 PS 스토어를 통해「지구방위군 6」를 플레이 하는 유저라면 필히 체크!
한편,「지구방위군 6」의 일본 발매일은 2022년 8월 25일로 결정되었으나, 한국 내 발매 여부는 아직 결정되지 않았다.
[ 이 기사는 KaldGkal님, Ragoon님의 제보로 작성되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