홀로라이브 골든 게임 위크(GGW) 본선을 대비하여 각 팀이 특훈을 계속하고 있는 와중에, 스바루 팀과 루이 팀이 서로의 실력을 가늠하기 위한 연습 경기가 오늘 열린다.
스바루 팀에서는「태고의 달인」종목에 호시마치 스이세이, 토키노 소라, 사카마타 클로에가 참가하고,「버텨라 대스모」종목에는 오오조라 스바루, 오마루 폴카, 하쿠이 코요리가 참가하는 것으로 잠정 결정 되었으며, 루이 팀에서는「태고의 달인」종목에 시라누이 후레아, 모모스즈 네네, 카자마 이로하가 참가하고,「버텨라 대스모」종목에는 시로가네 노엘, 호쇼 마린, 타카네 루이가 참가하는 것으로 잠정 결정 되어있다. 참가하는 종목은 추후 연습에 따라 변경될 수 있다.
▲ 현재 GGW 팀 구성
현재로는「태고의 달인」종목에서 루이 팀의 모모스즈 네네가 열심히 특훈을 하고 있지만, 스바루 팀의 호시마치 스이세이가 워낙 강력한 우승 후보이기 때문에 둘의 대결이 어떻게 펼쳐질지가 오늘의 포인트. 「버텨라 대스모」종목은 이미 '모로다시' 특수 스킬을 완벽하게 마스터 한 아키로제 팀이 있는 상황에서, 루이 팀과 스바루 팀이 그것을 어떻게 막아내고 정석으로 승부하느냐가 관건이라 할 수 있다.
하지만 게임의 승패보다 언제나 즐겁게 대회와 게임에 임하는 멤버들인 만큼, 오늘도 얼마나 많은 즐거운 상황이 연출될지가 가장 기대되는 부분이다.
오늘 연습 경기에 스바루 팀의 토키노 소라와 오마루 폴카는 바빠서 불참, 루이 팀의 시라누이 후레아는 22시에 진행하는 츠노마키 와타메와의 콜라보레이션 방송으로 인해서 참석하지 못했으며, 호쇼 마린은 여전히 목 상태가 좋지 않아서 목소리 없이 참가한다.
이 연습 경기는 21시부터 타카네 루이와 오오조라 스바루의 채널에서 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