홀로라이브 EN Council 소속의 나나시 무메이가 자신의 컴퓨터를 업그레이드 했다는 소식을 트위터를 통해 알렸다.
지난 5월 6일, 새로운 컴퓨터를 설정을 해야 하기 때문에 내일 방송이 없을거라고 말하던 나나시 무메이(이하 무메이)는, 그대로 3일 넘게 방송을 켜지 못 했다.
▲ 5월 6일 마인크래프트 방송에서 새로운 컴퓨터 설정을 해야 한다고 말한 무메이 [관련링크]
또한, 한국시간으로 5월 8일에는 9초 짜리의 알 수 없는 실시간 방송이 잠시 켜졌다가 꺼졌는데, 이 역시 테스트 방송의 일환이 아닐까하고 무메이의 팬들인 후먼들은 추측하고 있다.
▲ 아무런 내용 없이 하얀 화면만 켜졌다가 꺼진 의문의 방송
결국 무메이는 5월 9일 오늘, 오전 5시 즈음에 트윗을 남겼는데, 컴퓨터 정리 및 다운로드 해야 할 것들이 너무 많다고 투덜거리며, 이렇게까지 오래 걸릴줄은 몰랐다고 했다. 그리고, 약 7시간 후 테스트 트윗을 올리더니 지금까지 설정해 놓은 것들을 싹 잃어버리는거 아닌 이상 내일은 방송을 켤 수 있을 거라면서 트윗을 남겼다.
후먼들은 현재, 더 좋은 컴퓨터로 업그레이드한 무메이가 추후에 방송할 게임을 추측하고 있는데,「ELDEN RING」,「ARK」,「APEX Legends」,「OVER WATCH」,「GTA 5」등, 다양한 의견들이 분분한 상황이다.
무메이의 복귀 방송은 5월 10일 아침 10시로 예정되어 있다.
더욱 성능 좋은 컴퓨터로 업그레이드 한 무메이의 방송 행보가 기대된다.
[ 홀로라이브 팬클럽 기자 카와토리 ]
[ 이 기사는 상담가 Suha님의 제보로 작성되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