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커버 산하의 홀로라이브, 홀로라이브 인도네시아, 홀로라이브 English의 합동 프로젝트「hololive Meet」행사의 일환으로, 2022년 5월 20일부터 22일까지 미국 시카고에서 개최되는 Anime Central 2022의 첫 날 행사가 성황리에 개최되었다.
Anime Central은 미국 시카고에서 매년 개최되는 만화・애니메이션 컨벤션 이벤트이다. 특히 올해는 홀로라이브 멤버인 가우르 구라와 하코스 벨즈가 게스트로 초대되어 홀로라이브 팬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본 행사에 본지의 기자가 파견되어 행사의 분위기를 전했다.
이번 행사에서는 홀로라이브 공식 부스와, 홀로라이브와 콜라보레이션한 바이스 슈발츠의 공식 부스가 들어서 영어판 바이스 슈발츠를 판매하고 있었으며, 다양한 홀로라이브 관련 상품들을 판매하고 있었다. 또한 OMOCAT과 함께 콜라보레이션 했던 상품도 이곳에서 재 판매를 하고 있었으며, 동인 부스에서도 홀로라이브 관련 부스를 다수 찾아볼 수 있었다.
▲ 홀로라이브와 콜라보레이션 했던 OMOCAT 상품들이 재판되고 있었다
▲ 홀로라이브 동인 부스
한편, 이벤트 부스에서는 VTuber이자 얼터너티브 래퍼 데몬다이스가 자신들의 첫 번째 오프라인 무대를 가졌으며, 성우 에리카 멘데즈와 루시언 도지의 사인회, 그리고 애니메이션「소녀가극 레뷰 스타라이즈 극장판」상영 등도 이루어졌다.
내일은 가우르 구라와 하코스 벨즈가 패널로 등장하는 이벤트가 개최되고, 마지막 날에는 가우르 구라와 하코스 벨즈를 1:1로 만날 수 있는 버츄얼 미팅이 개최될 예정이다.
▲ 내일 진행되는 가우르 구라와 하코스 벨즈가 패널로 등장하는 이벤트
[ 홀로라이브 팬클럽 기자 돈땃쥐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