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노마에 이나니스는 5월 20일 커버곡「없어 없어」발표 후 진행했던 짧은 잡담 방송을 통해, 약 한 달 정도의 휴식을 갖게 된다는 소식을 알렸다.
이번 휴식의 목적은 자신을 돌보기 위하여, 즉 육체적으로도 정신적으로도 힘들어져서 무리가 온 건강을 관리할 시간이 필요하여 휴식을 취한다고 밝혔다.
니노마에 이나니스(이하 이나)는, 휴식을 취하는 동안 인터넷을 멀리하고 스스로를 위한 시간을 갖기를 원한다고 말하기도 했다.
최근에 이나를 자주 봐왔던 팬들이라면 고칠 수 없는 기술적 문제로 인해 골머리를 앓았는지 알 것이다. 이나가 말하기를 “최근 기술적 문제 때문에 방송 버튼을 누르기 힘들었어. 오늘은 또 어떻게 잘못될까란 느낌이 계속 들었어” 라며, 이와 같은 해결되지 않는 문제에 관한 정신적인 스트레스를 토해내기도 했다.
이번 휴식은 약 한 달 내외를 생각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번에 휴식하는 이유와 목적으로, 짧은 휴식으로 해결될 문제가 아닌 장기적으로 이어질 수 있는 사유이지만 7월부터 9월까지 해야하는 일이 많기 때문에 그 전에 약 한 달정도 휴식기를 가지게 되었다고 말해주었다.
최근 이나는 방송, 그림, 굿즈 디자인, 노래 녹음, 뮤비 제작, 3D 공간 디자인과 그래픽 디자인을 동시에 할 정도로 정말 열심히 노력해왔다. 이나의 휴식기가 정말로 이나에게 뜻깊은 시간이 되길 바라고 건강을 되찾아와, 웃는 얼굴로 복귀할 수 있기를 팬들은 바라고 있다.
한편, 이나는 자신의 생일을 맞이하여 한국 시간으로 5월 21일 오전 7시에 생일 축하 방송을 진행하기도 했는데, 해당 방송에 대한 리뷰 기사는 내일 올라갈 예정이다.
[ 홀로라이브 팬클럽 기자 TMToWAH ]
[ 이 기사는 JKRowling님의 제보로 작성되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