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카이 하아토가 오늘 새벽에 올렸던 히메모리 루나와의 타코야키 만들기 리벤지 콜라보 방송이, 사실은 알고보니 히메모리 루나를 속이기 위한 몰카였나!?
홀로라이브 1기생 아카이 하아토(이하 하쨔마)는 첫 방송 대기방을 공개한지 반나절이 지난 오후 12시, '어둠의 계획을 실행한다..' 라는 내용으로 트윗을 올리고, '몰카 작전!? 요리만으로 끝날 줄 알았나..? ㅋ' 라는 제목의 방송 대기방을 생성한 것을 알렸다.
새벽 0시에 올렸던 '타코야키 리벤지, 실패는 용서할 수 없노라...!' 라는 이름의 대기방을 올려서, 홀로라이브 4기생 히메모리 루나(이하 루나)와의 요리 콜라보 방송을 계획했던 것 처럼 보이게 해놓고, 사실은 뒤에서 몰카 작전을 실행하기 위함인 것.
[ 관련기사 - 하쨔마, 히메모리 루나와 함께 타코야키 리벤지! 21시 방송 시작! ]
하쨔마가 이러한 비밀(?) 트윗을 자신만만하게 올릴 수가 있었던 것은, 루나가 오늘 외부 수록(3D 영상 녹화 내지는 스튜디오 녹음)이 있는 날이기 때문. 오전 11시에 외부 수록이 있다는 트윗을 남긴 루나는, 12시 26분경, 하쨔마와 콜라보가 있다는 트윗을 남겼고, 그 이후 12시 32분에는 하쨔마가 몰카 작전을 실행한다는 트윗을 올린 것.. 루나가 볼지도 모르지만, 정말 대담하게 행동으로 옮기는 하쨔마였다.
언제나 기발한 방송 아이디어로 홀로라이브 멤버들과 시청자들을 놀래켜 온 하쨔마이기에, 이번 방송도 과연 어떤 내용이 될지 기대가 된다. 방송 시간은 5월 24일 (화요일) 오늘, 18시 30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