홀로라이브 1기생 아카이 하아토가 개최한 '완전허접 그림실력 선수권'의 모집이 마감되어, 드디어 오늘 18시에 방송될 예정이다.
[ 관련기사 - 아카이 하아토, 이번에는 '완전허접 그림실력 선수권'을 개최한다!? ]
그리고 오늘의 깜짝 게스트로 아마네 카나타(이하 카나타)가 초대되었다. 아카이 하아토(이하 하쨔마)의 초대를 받아서, 즉석 콜라보레이션 방송이 성사되었다. 이번 방송 대기방 썸네일에 그려져 있는 하쨔마와 카나타의 근육진 모습이 가히 압권이다.
하쨔마와 카나타는 이전부터 친한 사이를 자랑하고 있는 이른바 '찐친' 관계로, 서로 마음 편하게 장난을 치거나 힘들때는 의지가 되어주는 등, 깊은 관계를 가진 멤버들이다. 최근에는 하쨔마가 카나타에게 마인크래프트에서 몰카를 준비한 적도 있으며, 하쨔마의 고백 소동때는 카나타가 자기한테는 고백을 보내지 않았다고 티격태격하는 등, 재미있는 케미를 보여주기도 했었다.
그런 두명이 오랜만의 콜라보레이션으로 같이 방송을 하게 된 오늘, 시청자들의 개성 넘치는(?) 작품들을 보며 과연 어떤 반응을 보여줄지에 주목해보도록 하자. 과연 오늘 방송에서 어떤 수많은 괴작들이 쏟아질것인가? 하쨔마, 그리고 카나타와 함께 그 충격적인 현장속으로 함께 떠나보자.
[ 홀로라이브 팬클럽 기자 쿠와쨩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