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시마치 스이세이, 미나토 아쿠아, 토코야미 토와의 팀 'Startend' 커버곡「내일의 밤하늘 초계반」이 5월 31일로 400만 조회수를 돌파했다.
홀로라이브 0기생 호시마치 스이세이, 홀로라이브 2기생 미나토 아쿠아, 그리고 홀로라이브 4기생 토코야미 토와는 지난 4월 17일에 개최된 'V최협결정전'에 참가하기 위해 팀 'Startend'를 결성한 바 있다. 이후 한 달간의 훈련을 진행하던 중, 대회 전날인 4월 16일에 이 커버곡을 공개했으며, 공개 3일만에 100만 조회수를 돌파했고, 46일만인 오늘, 400만 조회수를 돌파하게 되었다.
팀 'Startend'의 커버곡 「내일의 밤하늘 초계반」은, 2014년 8월 19일에 발표된 곡으로서, 보컬로이드 프로듀서인 'Orangstar'가 작사, 작곡한 보컬로이드 AI 오리지널 곡이다.
이번 곡은 미나토 아쿠아가 직접 가사 파트 분배를 맡았으며, 팀 Startend가 대회를 준비한 한 달이라는 길고도 짧은 소중한 추억을 담으면서 앞으로의 인연도 이어나가자는 소망이 담긴 선곡이라고 할 수 있다. 대회를 준비하는 바쁜 기간에도 불구하고 3명의 특별한 기념곡을 준비해 준 Startend팀에게 많은 팬들 또한 이 3명의 인연이 오랫동안 계속되기를 바라고 있다.
[ 홀로라이브 팬클럽 기자 Astellar ]
※ 편집장 알림 - 조회수 관련 기사가 최근 폭증해 불편을 끼치고 있다는 문의가 많아서, 다음부터 조회수 관련된 소식은「HOLO NOW!」라는 짧은 뉴스 코너에서 알려드리게 되었음을 양해 바랍니다. 앞으로 특별한 상황이 아닌 경우라면 조회수 기사는 항상 HOLO NOW! 에서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