홀로라이브 JP와 EN을 대표하는 쿠소가키 콤비인 가우르 구라와 무라사키 시온이, 한국 시간으로 오늘 밤 22시부터「NINTENDO SWITCH SPORTS」콜라보레이션 게임을 시작한다.
홀로라이브 2기생 무라사키 시온(이하 시온)과, 홀로라이브 EN Myth의 가우르 구라(이하 구라)는, 그야말로 JP와 EN을 대표하는 쿠소가키(망할 꼬마) 콤비이다. 실제로 구라는 데뷔 전부터 시온을 동경하여, 홀로라이브 면접을 보게 된 계기가 되기도 했고, 이제는 함께 마인크래프트를 하면서 결혼했다는 장난도 치는 사이가 될 정도로 가까워졌다. 하지만 2021년 10월 25일 마리오 카트 콜라보를 진행한 후 시온이 장기 휴가에 들어가게 되었기 때문에, 오늘이 약 8개월만에 처음으로 콜라보하는 게임이 된다.
최근 유튜버들 사이에서 붐이 일고 있는「NINTENDO SWITCH SPORTS」는, 단순하게 패드로 하는 게임이라기 보다도 실제로 몸을 쓰는 링피트류의 게임으로, 항상 앉아서만 방송을 진행하는 유튜버들에게는 운동 부족을 해소할 수 있는 콘텐츠라서 최근 많이 진행하고 있다. 홀로라이브 내에서는 호시마치 스이세이, 사쿠라 미코, 아카이 하아토, 무라사키 시온, 오오조라 스바루, 우사다 페코라, 시라누이 후레아, 아마네 카나타, 츠노마키 와타메, 히메모리 루나, 하쿠이 코요리, 카자마 이로하, IRyS, 세레스 파우나 등이 진행을 했었고, 콜라보도 사쿠라 미코와 시라누이 후레아, 오오조라 스바루와 히메모리 루나, 츠노마키 와타메와 세레스 파우나가 콜라보를 하는 등, 최근 핫한 콘텐츠이다.
과연 시온과 구라가 오랜만에 진행하는 이번 콜라보를 통해 결혼 선언 이후 8개월이 지난 지금도 여전한 애정을 과시할 수 있을지, 그리고 쿠소가키 밈에 걸맞는 서로에 대한 도발로 재미있는 장면을 연출할지 기대가 되는 방송이다.
이 방송은 한국 시간으로 6월 11일 (토요일) 오늘, 22시부터 시온과 구라의 채널에서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