홀로라이브 인도네시아 2기생 아냐 멜핏사가, 갑작스럽게 세상을 떠난 일러스트레이터 Lilly를 추모했다.
일러스트레이터 Lilly는, 예전에 아냐 멜핏사(이하 아냐)가 3월 12일에 발표했던 커버곡「Schema」의 일러스트를 담당했었고, 홀로라이브 프로덕션 멤버들의 팬아트를 자주 그리던 일러스트레이터였다.
동료 일러스트레이터인 Kyu는 6월 11일자의 트위터를 통해 그녀가 갑작스럽게 세상을 떠났다는 부고를 전했다. Kyu는 Lilly의 가족들이 자세한 상황에 말을 아끼고 있다고 말하였으며, 그녀를 추모하고자 하는 사람들은 #StarsforLilly 해시태그를 사용해달라는 언급과 함께 다른 스트리머들의 채팅창에서 Lilly의 부고를 언급하지 말아달라고 당부하였다.
한편, Lilly가 좋아하는 멤버는 홀로스타즈 2기생인 아스텔 레다(이하 아스텔)였다. 아스텔은 Lilly에게 커버곡「One more time, One more chance」와, 홀로라이브 인도네시아 2기생인 쿠레이지 올리와 함께 부른 커버곡인「Envy Baby」의 일러스트를 부탁한 적이 있으며, 올해 6월 6일에는 생일 축전을 받기도 했었다.
아스텔은 6월 19일 21시에 Lilly를 추모하기 위해「Dear Lilly You are forever important to me」라는 제목의 노래방송을 진행할 예정이다.
[ 이 기사는 달빛가막님의 제보로 작성되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