홀로라이브 6기생, 비밀결사 홀록스의 간부 타카네 루이가 3D 첫 공개 방송을 6월 21일 (화요일) 20시에 시작한다. 홀로라이브 6기생 중에서는 네 번째 공개가 된다. 또한 중대발표도 예정하고 있다.
타카네 루이(이하 루이)는 6월 20일 12시 정오, 트위터를 통해 3D 첫 공개 방송의 유튜브 대기방 링크를 게시했다. 루이는 최근 방송에서 간간히 3D 첫 공개 영상이 아카이브로 남지 않게 될 수도 있다는 것에 우려를 표해왔다. 그 이유는 만들어진 MR의 퀄리티가 너무 높아 원본 영상과의 저작권 문제가 발생하기 때문이라고. 트윗에서 또한 '아카이브가 남을 수 있도록 MR의 최종 확인 중. 연습해 온 세트리스트 대로 노래 할 수 있기를…'이라 남겼고, 유튜브 대기방 타이틀 또한 그러하다.
지난 6월 14일 루이의 노래방송에서는, 동기생인 사카마타 클로에의 파격적인 3D 첫 공개 방송이 진행된 이후였기 때문에, 루이는 사카마타 클로에의 무대에 대해 이야기하며, 자신은 가족 친화적인 무대를 선보일테니 걱정하지 말라고 당부하기도 했다. 3D 첫 공개 방송의 전체적인 무대에 대한 테마는 자신의 '성장의 궤적'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루이는 3D 첫 공개 방송의 중대발표를 통해 썸네일을 공개한 이후, 18일부터 하루에 하나씩 해당 방송의 썸네일을 업데이트 하는 모습을 보여주었다. 썸네일에서의 루이는 옆머리를 손가락으로 꼬는 모습이나 채찍을 손에 휘감고 있는 모습을 보여주어 3D 첫 공개 방송의 기대치를 높였다. 6월 20일 22시 방송에서 밝힌 바로는 루이의 애완동물인 간모도 3D로 선보일 예정이라고 한다.
한편, 루이는 지난 6월 11일 중대발표를 통해 나올 것이라 밝혔던 커버곡과 오리지널곡을 아직 공개하지 않았기 때문에, 이번 3D 첫 공개에서 선보일 수 있을지 기대가 된다.
6월 21일 (화요일) 오늘 저녁 20시! 홀록스의 간부 타카네 루이의 3D 첫 공개 방송을 기대해보자.
▲ 가족 친화적인… 채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