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5월 26일에 첫 발표한 홀로라이브의 아이돌 유닛 NEGI☆U의 오리지널 곡「PANIGHT」가, 일본 도쿄의 중심지인 신바시역 SL 광장의 옥외 스크린에서 방영되는 것이 공식 발표되었다.
홀로라이브 2기생 미나토 아쿠아, 오오조라 스바루, 그리고 홀로라이브 5기생 모모스즈 네네의 3인으로 구성된 홀로라이브의 대표적 아이돌 유닛 NEGI☆U는, 5월 26일 새로운 오리지널 곡인「PANIGHT」를 발매하고, 6월 1일부터는 총 6곡이 실린 EP를 발매하면서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하였다.
그 홍보 활동의 일환으로, 일본 도쿄의 중심지인 신바시역 SL 광장 옥외 스크린을 통해「PANIGHT」의 뮤직비디오가 7월 1일부터 7월 31일까지 방영하는 것이 결정되었다.
▲ 도쿄 신바시 SL광장에 설치된 옥외 스크린 (출처 : 대형비젼종합포털)
신바시는 다양한 관공서와 회사들이 집중해 있고, 환승역으로서도 유명하기 때문에, 직장인들의 출퇴근길에 매우 북적이는 도쿄의 역 중 하나이다. 그 중에서도 SL광장은 대표적인 만남의 광장으로서, 신바시 지하 상가에 펼쳐져 있는 다양한 선술집에 들르기 위하여 이곳에서 만남을 가지는 사람들이 무척 많다. 이렇게 유동 인구가 많은 곳에 7월 한 달 동안「PANIGHT」가 대형 스크린을 통해 방영될 예정이다.
한편, 6월 1일에 발매된 첫 번째 EP가 현재도 절찬리에 판매중에 있으며, 지난 6월 5일에는 홀로라이브 아이돌 프로젝트 유닛 첫 집합 라이브가 무료로 개최되어, 해당 라이브에서 NEGI☆U가 공연을 펼치기도 했으니, 아직 해당 라이브를 못 본 팬들이라면 중요 체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