홀로라이브 EN Myth 멤버 전원의 figma화와 동시에, 모리 칼리오페, 타카나시 키아라, 니노마에 이나니스, 왓슨 아멜리아의 넨도로이드화가 결정되어, 굿스마일 공식 트위터를 통해 발표되었다.
굿스마일 공식 트위터는 7월 2일 오전 8시경 트위터를 통해, EN Myth 멤버들의 넨도로이드와 figma화가 결정되었음을 알렸다. 이번 발표는 현재 진행중인 Anime Expo 2022에서 발표된 정보가 된다.
[ 관련기사 - 미국 LA의「Anime Expo 2022」에 토키노 소라, 아윤다 리스, 가우르 구라 참가! ]
▲ 넨도로이드화가 결정된 멤버들
맥스 팩토리가 제작하고 굿스마일 컴퍼니에서 유통하는 피규어 시리즈인 figma와 넨도로이드는, 오랜 시간동안 많은 팬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는 유명 피규어 시리즈이기도 하다. figma는 액션 피규어로 각 관절이 움직이는 형태가 되어, 다양한 포즈와 시추에이션을 만드는 것에 특화된 피규어이다. 또 다른 시리즈인 넨도로이드는, 원 캐릭터를 디포르메한 2등신 피규어로서, 그 압도적인 귀여움으로 여전히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시리즈다.
또한, 가우르 구라와 모리 칼리오페는 굿스마일 컴퍼니의 또 다른 피규어 시리즈인 POP UP PARADE로 만들어 지는 것 또한 결정되었다.
▲ 굿스마일 컴퍼니의 또 다른 피규어 시리즈 POP UP PARADE
한편, 이번 발표가 이뤄진 Anime Expo 2022는 LA에서 7월 1일부터 4일까지 개최가 되며, 토키노 소라, 아윤다 리스, 가우르 구라가 참가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