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사다 페코라, 전설 다음에는 환상에 도전! 이번엔「삼부점」이다!

Share twitter Share facebook Share kakaotalk
Reporter BJ
  2022.07.05 17:40

maxresdefault.jpg (1280×720)

 

홀로라이브 3기생 우사다 페코라가, 또 다시 요리에 도전한다. 이전에 도전했던「용의 수염」에 이어서, 오늘은 중국에서 전해져 내려오는 환상의 디저트「삼부점」을 만든다.

 

우사다 페코라(이하 페코라)는 그동안 만들어져 있는 밀키트 요리나 테이크 아웃 한 음식을 먹는 먹방을 해오던 요리 초심자였지만, 최근 어째서인지 요리에 열중하여, 4월에는「마약 달걀」을 만들더니, 얼마 전에는「용의 수염」을 만들면서 한 번은 실패하고 또 한 번은 성공해 보였으며, 이번에는 중국 환상의 디저트라고 하는「삼부점」에 도전한다.

 

이번에 페코라가 만드는「삼부점」은 국내에서도 알려져 있는 중국의 디저트 중 하나이다. 약 150년의 역사를 가지고 있는, 청나라 황실 궁중연회의 디저트 중 하나라고.「삼부점」이라는 이름은 세 가지에 붙지 않는다는 뜻으로, 그릇, 치아, 젓가락에 붙지 않기 때문에 이러한 이름이 붙었다고 한다.

 

그렇기 때문에 난이도가 굉장히 높은 요리이며, 중국에서도 수십년 경력을 가지고 있어야 만들 수 있는 요리라고 하는데, 이것을 요리 초짜인 페코라가 만들게 되는 것.

 

최근 일본 유튜버들이 바로 이「삼부점」을 만드는 방송을 진행해 왔었기에, 이런 방송에 쉽게 영향을 받는 페코라로서는 '아 나도 할 수 있겠는데?' 라는 자신감이 붙은지 모르겠지만, 시청자들로서는 요리의 성공 유무보다, 오늘 또 다시 페코라의 어머니가 등장하게 될지 또한 기대하고 있다. 참고로 지난 번 방송에서는 페코라의 어머니께서 등장하여 어김없이 시식을 하셨고, 실패작에는 신랄한 평가를 내리셨지만, 성공작에는 놀랍다는 말씀을 해주시기도 했다.

 

여러가지 의미로 기대가 되는 이번 방송은 7월 5일 (화요일) 22시, 페코라의 채널에서 볼 수 있다.

홀로라이브로 버튜버에 입문하여, 홀로라이브 한국어 뉴스 사이트를 만들고 운영했었습니다. 현재는 버튜버 전문 인터넷 신문사 VROZ를 만들고, 버튜버에 관련된 다양한 기사를 작성하고 있습니다. 버튜버 본인, 관련 업체, 또는 팬 분들로부터 각종 보도자료나 홍보자료도 받고 있습니다. 언제든 연락주세요! https://vroznews.com/contact
이 기사가 좋았다면 후원을 부탁드립니다.
V-ALL Stars 버스타 3회 참가자 모집중! 2024. 08. 09.
홀로라이브 x CAPSULE Cheer up 팝업 스토어 정보 공개! 2024. 08. 09.
국내 최초 영어권 버튜버(Vtuber) 엔터테인먼트 V&U, 애니메이션 100만 조회수 달성 2024. 08. 09.
스텔라이브 ‘여름 바캉스 FAIR & ONLY SHOP’ 개최! 2024. 08. 09.
국내 신규 버추얼 기획사 ‘V-Connect (브이커넥트)’ 설립 2024. 08. 09.
9Month Event
HOT Keywor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