홀로라이브 Myth의 타카나시 키아라가 자신이 데뷔한지 두 번째가 되는 생일을 기념하면서, 3D 라이브를 한국 시간으로 2022년 7월 7일 (목요일) 새벽 1시부터 개최한다.
타카나시 키아라(이하 키아라)는 홀로라이브에 2020년 9월 12일 데뷔한 이후로, 드디어 두 번째 생일을 맞이하게 된다. 지난 첫 번째 생일에는 팬데믹 여파도 있었기 때문에, 3D 라이브가 아닌 도츠마치 방송과 노래방송을 진행하면서, 자신의 오리지널 곡인「SPARKS」를 발표했었지만, 올해도 여전히 개선되지 않은 팬데믹 상황으로 인하여, 일본에 소재한 홀로라이브의 스튜디오를 빌리지 못하는 것 때문에, 결국 미국의 왓슨 아멜리아의 스튜디오를 빌려 모션 캡쳐를 하고, 홀로라이브의 팬이자 3D 영상 크리에이터인 Kanauru의 영상 제작으로 라이브를 진행하게 되었다.
이미 지난 6월 20일, 가우르 구라의 생일 라이브를 멋지게 치른적이 있었던 왓슨 아멜리아의 스튜디오와 Kanauru의 3D 영상은, 이번에도 키아라의 3D 라이브를 멋지게 꾸며줄 예정이다. 이미 키아라는 방송을 통해서, “(회사의 도움이 아닌) 자신들만의 힘으로 만들어 낸 3D 라이브이기에, 많이들 봐줬으면 좋겠다” 라는 말을 했던적이 있다. 6월 20일의 가우르 구라 생일 방송을 봤던 팬들이라면, 이번 키아라의 라이브 공연 역시 완성도 부문에 있어서는 충분히 기대해 봐도 좋을 것 같다.
키아라의 생일 3D 라이브는 한국 시간으로 7월 7일, 새벽 1시부터 키아라의 채널에서 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