홀로라이브 EN Myth 모리 칼리오페가, 7월 20일의 메이저 데뷔 EP 발매를 기념하며 이번 주 노래방송 러시를 기획하고 있다.
모리 칼리오페(이하 칼리)는 유니버셜 뮤직의 EMI Records 레이블로 7월 20일「SHINIGAMI NOTE」라는 타이틀로 메이저 데뷔 EP 앨범을 발매한다. 이를 기념하며 일주일 간의 일정을 공개하고, 이틀 연속 노래방송과 발매 기념 파티를 기획하고 있는 것을 공개하였다.
이번에 발표된 일정에 따르면, 한국 시간으로 오늘, 7월 15일 금요일 22시에는 홀로라이브 인도네시아의 코보 카나에루와 함께「Golf It!」콜라보를 진행하고, 7월 16일 토요일 낮 12시에는 일본어 노래방송인「SHINIGAMI NIGHT」를 진행한다. 그리고 7월 18일 월요일 낮 1시부터는 홀로라이브 오리지널 곡들만 부르는 노래방송 파티를 진행하고, 오후인 22시에는 게임「VA-11 HALL-A」를 진행, 다음 날인 7월 19일 화요일 22시에는 메이저 데뷔 EP 발매 기념 파티를 진행하고, 드디어 7월 20일 메이저 데뷔한다. 그리고 7월 21일은 메이저 데뷔 기념으로, 일본의 라이브 회장 TOYOSU PIT에서 첫 번째 솔로 콘서트를 개최한다. 물론 이번 콘서트는 SPWN를 통해 전 세계로 중계된다.
기념할만한 메이저 데뷔 주간의 빡빡한 일정을 공개한 칼리. 그녀에게 있어서도 평생 아름다운 추억으로 남을 이번 주간이 부디 행복으로 가득하기를 바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