홀로라이브 EN Myth 모리 칼리오페가, 7월 20일의 메이저 데뷔 EP 발매 기념과 함께, 7월 21일의 솔로 콘서트 개최를 앞두고 이번 주 노래방송 러시를 기획하였고, 7월 16일 13시부터 일본어 노래방송이 진행된다.
모리 칼리오페(이하 칼리)는 유니버셜 뮤직의 EMI Records 레이블로 7월 20일「SHINIGAMI NOTE」라는 타이틀로 메이저 데뷔 EP 앨범을 발매한다. 이를 기념하며 일주일 간의 일정을 공개하고, 이틀 연속 노래방송과 발매 기념 파티를 기획하고 있는 것을 공개하였다.
오늘 진행되는 노래방송은 일본어 노래만의 방송이 된다. 칼리는 데뷔 초기에 일본어를 그렇게 잘 하지는 못했으나, 일본으로 건너와서 학습을 하면서 이제는 수준급의 일본어 실력을 갖추게 되었다. 게다가 7월 21일의 솔로 콘서트는 일본의 콘서트장인 TOYOSU PIT에서 개최가 되기 때문에, 여기에 참가하는 일본 팬들을 위한 서비스 노래방송이라고도 할 수 있다. 또한, 특별한 광고도 있다고 하니, 기대가 된다.
더불어, 내일은 13시부터 홀로라이브 오리지널 곡들을 부르는 노래방송을 진행할 예정이다.
이번 노래방송은 7월 16일 (토요일) 13시부터 칼리의 채널에서 진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