홀로라이브 1기생 요조라 멜의 데뷔 4주년을 기념하는 3D LIVE「Twinkle Starry Night」가 7월 18일 22시부터 개최되어 성황리에 종료되었고, 라이브 말미에는 기념 상품과 새로운 오리지널 곡도 발표했다.
첫 곡은 보컬로이드 프로듀서 Michie M가 만든 하츠네 미쿠의「VIVA HAPPY」를 부르면서 시작했다. 처음에는 솔로로 불렀으나, 중반부터 홀로라이브 2기생 유즈키 초코가 나와서 함께 노래를 불렀다.
▲ 처음부터 멜티키스 등장!
두 번째 곡은 유명 성우인 쿠기미야 리에의 TV 애니메이션「제로의 사역마」2기 엔딩 테마인「좋아해? 싫어해!? 좋아해!!!」불렀다. 노래 도중 멘트와 함께 킥을 하는 퍼포먼스를 선보이기도 했다.
▲ 두 번째 곡은 유명 성우 쿠기미야 리에의 곡
세 번째 곡은 홀로라이브 0기생 호시마치 스이세이와 홀로라이브 4기생 히메모리 루나를 게스트로 초대하여 TV 애니메이션「스타☆트윙클 프리큐어」의 두 번째 엔딩 곡「가르쳐줘...! 트윙클☆」을 불렀다.
특히 평소에는 호소력 짙은 가창력의 호시마치 스이세이가, 귀여운 느낌의 보컬인 요조라 멜과 히메모리 루나에 맞춰 귀여운 목소리로 부른 것이 무척 매력적인 무대였다.
▲ 귀여운 목소리의 호시마치 스이세이가 매력 포인트
네 번째 곡은 분위기를 일신하여, 홀로라이브 4기생 토코야미 토와가 게스트로 출연하며, 방금 전의 무대와는 다른 멋진 목소리와 귀여운 목소리를 모두 사용하며「KING」을 불렀다. 특히 MC 파트에서는 다시 한 번 호스트 기획을 하자고 제안했으나, 토코야미 토와가 도망치는 재미있는 장면을 연출하기도 했다.
▲ 귀여운 목소리와 멋진 목소리의 두 가지 모습을 보여준 요조라 멜
다섯 번째 곡은 4월 22일 개최되었던 아마네 카나타의 라이브에서도 선보였던「터무니없는 원더즈」를 홀로라이브 2기생 오오조라 스바루, 게이머즈 네코마타 오카유와 이누가미 코로네, 5기생 유키하나 라미와 함께 불렀다. 지난 아마네 카나타 라이브에서 불렀을 때의 멤버에서 요조라 멜과 오오조라 스바루만 같고, 나머지 멤버들은 모두 바뀐 무대가 되었다.
▲ 새로운 조합으로 다시 한 번 선보인「터무니없는 원더즈」
여섯 번째 곡으로는 지난 3월에 개최되었던 홀로라이브 3번째 페스티벌「Link Your Wish」기념 오리지널 곡인「Prism Melody」를 솔로로 불렀다.
▲ 홀로라이브 3rd fes. 기념곡「Prism Melody」
일곱 번째 곡은 지난 5월 14일에 발표한 자신의 두 번째 솔로 오리지널 곡인「캐러멜 데빌」을 부르며, 라이브에서 처음으로 이 곡을 댄스와 함께 선보이게 되었다.
▲ 차신의 오리지널 곡「캐러멜 데빌」을 처음으로 라이브에서 선보이는 요조라 멜
그 다음으로는 4주년 기념 상품을 선보였다. 이번에 판매되는 상품은 스이미의 신작 일러스트로 그려진 2층 인쇄 아크릴 블록과 saku㊴의 신작 일러스트로 그려진 마스크와 마스크 케이스, 그리고 멜의 머리 장식 챰, 디지털 콘텐츠로 시추에이션 보이스 ~멜과 놀이 공원 데이트~를 선보였으며, 세트로도 판매를 하게 된다. [ 홀로라이브 공식 쇼핑몰 바로가기 ]
마지막 곡으로는 자신의 새로운 오리지널 곡인「빨갛게 되지 마 (赤くならないで)」를 처음으로 선보였다. 이번 곡은「거센 외로움이 덮쳐와」, 「벚꽃 타투」등을 만들었던 보컬로이드 프로듀서 히후미(一二三)가 작사, 작곡한 곡이다.
▲ 요조라 멜이 오늘 처음으로 선보이는 오리지널 곡
이렇게 요조라 멜의 4주년 기념 라이브가 종료되었다. 비록 40분 정도의 짧은 라이브였지만, 많은 게스트들과 함께 노래와 멋진 춤을 보여주었고, 자신의 신곡도 새롭게 선보였던 알찬 무대가 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