홀로라이브 2기생 무라사키 시온과 홀로라이브 6기생 라플라스 다크니스가「APEX Legends」모바일 안건방송을 7월 28일 (목요일) 19시부터 진행한다.
무라사키 시온(이하 시온)은 오늘 18시 5분에, 라플라스 다크니스(이하 라플라스)는 18시 10분에 각각 트위터를 통하여 방송 일정을 알리고 유튜브 대기방 링크를 게시했다.
이번「APEX Legends」모바일 방송은 EA사에서 제공하는 안건 방송이 되며, 라플라스와 시온의 채널 양쪽에서 방송되어 각각의 시점으로 시청할 수 있다. 시온의 트윗에 따르면 새로운 시즌「distortion」과 함께 새로운 레전드(캐릭터)나 새로 추가된 모드 등을 살펴보며 플레이 할 것으로 보인다.
시온과 라플라스 둘다 원래의「APEX Legends」PC판에 대해서는 방송을 한 적이 있지만, 올해 3월 막 출시된 참인「APEX Legends」모바일에 대해서는 아직 방송으로 보여준 적이 없어 많은 기대가 된다.
시온과 라플라스 콤비는 라플라스가 데뷔할 때 부터 쿠소가키속성 때문에 둘이 잘 맞을것 같다거나, 실제로도 죽이 잘 맞고 친하게 지내고 있는 등 항상 잘 어울려 다닌 콤비로 유명하다. 둘 다 FPS 실력은 별로 좋지 않으나, 둘의 협동에서 엿보이는 케미가 기대되며, 정말로 천하를 쥘 수 있을지 지켜보도록 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