홀로라이브 EN Myth의 타카나시 키아라가, 한국의 일러스트레이터이자 버튜버로 활동하고 있는 아오이 나비와 함께 오늘 20시부터 방송을 진행한다.
타카나시 키아라(이하 키아라)는 7월 26일에 공개한 이번 주 일정표에서, 목요일에는 나비 마마와 함께 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고, 7월 28일 새벽에 유튜브 대기방을 공개하면서 방송을 확정하였다.
나비 마마라는 별칭으로 불리우는 아오이 나비는, 한국의 일러스트레이터이자 버튜버로서 활동을 하고 있으며, 홀로라이브 EN Myth 왓슨 아멜리아의 마마이기에 '나비 마마'로 불리우고 있다.
키아라는 평소에도 한국어를 배우고 싶어했기에, 듀오링고로 한국어 공부를 하거나, 후배인 홀로라이브 EN Council의 오로 크로니에게 한국어를 배우는 시간을 갖기도 했는데, 이번에 한국으로 여행을 가면서 자신을 가이드 해 줄 또 다른 버튜버를 찾고 있었고, 그 중 나비 마마가 바쁜 와중에도 OK를 해줘서 함께 한국에서 여행을 하게 되었으며, 그 전에 콜라보 방송 또한 가지게 되었다.
한편, 키아라는 오늘 오전 8시 40분경 한국행 비행기 티켓을 예약했다고 트윗을 올렸으며, 조만간 한국 여행을 하게 될 예정이다. 8월 28일에 개최되는 '서울 팝콘' 이벤트에도 참여가 결정되었지만, 이번 여행 기간과 겹치지 않기 때문에 그때에는 온라인으로만 만나볼 수 있을듯 하다.
키아라와 나비 마마의 방송은 한국 시간으로 7월 28일 (목요일) 20시부터 시작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