홀로라이브 게이머즈 네코마타 오카유가,「홀로라이브 SUMMER」를 맞이하면서 수영복 의상을 처음 공개하는 방송을 20시부터 진행할 예정이다. 더불어 공지도 예정되어 있다.
네코마타 오카유(이하 오카유)는, 8월 11일 17시 20분에 트위터를 통해 “수영복이야~!!!!! 돌아왔다구 홀로라이브 SUMMER! 오니기랴! 스크린샷의 준비는 됐어~?” 라는 트윗을 남기며 오늘의 수영복 방송을 알렸다.
2019년에 진행되었던「홀로라이브 SUMMER」에서는, 홀로라이브 1기생과 게이머즈에서는 오오카미 미오까지만 수영복이 공개되었고, 딱 네코마타 오카유의 차례에서 수영복 공개를 하지 못했었기 때문에, 오카유 입장에서는 2년간 기다려서 드디어 처음으로 수영복 공개를 하는 것이 되기에, 다른 멤버들보다 더 간절함 기다림이었을듯 하다.
한편, 오카유는 지난 방송을 통해서, 5월부터 시작된 오리지널 곡 러시와 자신의 앨범 발표, 그리고 솔로 콘서트 개최까지 정신없이 달려왔었기에, 10월 한 달 동안은 방송을 떠나 푹 쉬게 된다는 것도 밝혔다. 최근 홀로라이브 내에서는 쉬지 못하고 방송을 하다가 몸이 망가지는 멤버들도 있다보니, 오히려 휴식을 한다고 보고하는 경우는 물론 쓸쓸하긴 하지만, 그나마 다행인 경우라고 할 수 있다.
과연 오늘 어떤 수영복의 모습을 선보일지, 그리고 또 어떤 공지를 하게 될지, 오카유의 방송은 8월 11일 (목요일) 오늘, 20시부터 시작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