홀로라이브 2기생 오오조라 스바루가, TV 애니메이션「Steins; Gate」의 최종회를 드디어 오늘 팬들과 함께 동시 시청하게 된다.
지난 7월 8일부터 1화를 보기 시작하여 약 1개월에 걸쳐서 전 24화를 모두 보게 되는 오오조라 스바루(이하 스바루)는, 바로 지난 번 방송에서 21화까지를 보았었고, 오늘은 22화부터 24화까지를 보게 된다. 하지만 이후에 발매된 OVA나, 23화의 재방영 베타판도 있지만 그것을 볼지는 미지수이고, 극장판 애니메이션과 2기로 일컬어지는「Steins; Gate 0」도 있지만, 그것도 추후 다 보게 될지는 미정이다.
한편, 스바루는 현재 다양한 게임을 진행중에 있는데,「테일즈 오브 어비스」는 이미 클리어 했지만, 뒷 보스가 있기 때문에 꼭 클리어 해야 한다는 호쇼 마린의 조언에, 조만간 하게 될 예정이고, 장기 시리즈로「페르소나4 더 골든」을 시작했으나, 레벨링이 되지 않아서 지난 번 방송에서는 너무나 힘들게 던젼을 돌았던 경험이 있어서 방송 외적으로 레벨링을 한다는 이야기를 했었고, 내일 13시에 3회차 방송을 하게 된다. 또한, 홀로라이브「RUST」서버 시즌2가 시작되었는데, 거기에도 참가하여 방송을 켜지 않고도 게임을 하는 등, 생각 외로 즐기고 있는 모습을 보여주면서, 이제는 더 이상 '오타쿠가 아니다'라는 말을 하기 힘들어졌다. 이미 한 명의 완벽한 오타쿠가 된 스바루다.
스바루의「Steins; Gate」최종화 동시 시청은 8월 12일 (금요일) 오늘 22시부터 시작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