홀로라이브 2기생 유즈키 초코와, 홀로라이브 5기생 유키하나 라미가 8월 21일에 처음으로「RUST」를 시작한다. 이로서 홀로라이브「RUST」서버 시즌2 참가자는 무려 27명이 되었다.
유즈키 초코(이하 초코)는 홀로라이브의 대표적인 '폭면' 캐릭터로, 한 번 잠을 자면 24시간 자는 경우도 허다할 정도로 잠이 많은 캐릭터다. 그런만큼 장시간 방송도 많이 하는데,「APEX Legends」의 경우는 5시간에서 8시간 정도는 기본이고,「Core Keeper」의 경우는 YouTube의 방송 시간 제한인 12시간을 넘겨서 방송한지라 방송 틀을 나눠야 할 정도로 장시간 방송을 자주 하는 멤버다.
그런 초코가 이번엔「RUST」를 시작했다. 이 게임이야말로 장시간 방송을 할 수 밖에 없는 게임이라서, 과연 얼마나 방송을 할지 기대가 되지만, 사실은 초코가 게임에 아주 능숙한 편은 아니고, 장시간 하면서 천천히 익혀가는 타입인지라, 뭐든지 속전속결인「RUST」의 세계에서 과연 어떻게 살아갈 수 있을지가 기대된다.
초코의「RUST」방송은 8월 21일 오전 7시부터 시작되어서, 현재도 계속해서 초심자의 향기를 풍기며 열심히 진행하고 있다.
▲ 시작한지 1시간 30분째인 초코의 인벤토리. 아직 집도 짓지 못했다.
또한, 유키하나 라미(이하 라미) 역시 오늘「RUST」를 처음으로 시작한다. 사실 8월 17일 참가하기로 하였으나, 운영측의 문제로 인해 그 당시에는 취소가 되었고, 오늘 다시 리벤지를 하게 되었다.
라미도 초코처럼「RUST」초심자인데다, 평소 서바이벌 게임 자체를 잘 하지 않는 멤버다보니까 과연 어떻게 살아갈지 걱정이 되긴 하지만, 그래도「ARK」를 오랫동안 했었던데다, 동기생인 오마루 폴카가 시즌1부터「RUST」를 하고 있기 때문에, 많은 도움을 줄 것으로 예상이 된다.
라미의「RUST」첫 플레이는 8월 21일 (일요일) 낮 12시부터 시작된다.
이것으로 홀로라이브「RUST」서버의 시즌2 총 참가 인원은 27명이 되었다. 참가자는, 홀로라이브에서 0기생 로보코 씨, 사쿠라 미코, 호시마치 스이세이, 1기생 요조라 멜, 아키 로젠탈, 시라카미 후부키, 나츠이로 마츠리, 2기생 오오조라 스바루, 유즈키 초코, 3기생 우사다 페코라, 시라누이 후레아, 시로가네 노엘, 4기생 아마네 카나타, 히메모리 루나, 5기생 유키하나 라미, 모모스즈 네네, 오마루 폴카, 6기생 하쿠이 코요리, 홀로라이브 인도네시아에서 1기생 무나 호시노바, 2기생 아냐 멜핏사, 3기생 베스티아 제타, 카엘라 코발스키아, 홀로라이브 English에서 Myth의 가우르 구라, 왓슨 아멜리아, Project: HOPE의 IRyS, Council의 나나시 무메이, 세레스 파우나가 참가중에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