홀로라이브 2기생 나키리 아야메가, 마지막으로 방송을 진행한지 80일만에 복귀 방송을 오늘 22시부터 시작한다.
나키리 아야메(이하 아야메)는 그동안 외부 일정으로 바빠 방송을 진행하지 못하는 날들이 계속되었다가 5월경부터는 가족의 상태가 좋지 못하여 급하게 귀성을 하게 되었고, 결국 그 일이 악화되어 지금까지도 마음을 다잡기 위해 계속해서 방송을 쉬고 있었다.
[ 관련기사 - 나키리 아야메, 복귀 방송을 통해 최근에 있었던 일을 보고하다. ]
그렇지만 팬들은 계속해서 아야메를 기다리고 있었고, 그 결과 그녀가 발표한 커버곡「굿바이 선언」이 1900만회의 조회수를 돌파하거나, 3주년 기념 라이브의 조회수가 100만회를 돌파하거나, 구독자 수가 130만명이 되는 등, 팬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멤버이다.
그런 아야메가 지난 7월 27일 기분의 정리가 되어가고 있기 때문에 조금 더 기다려 달라는 트윗을 올렸고 8월 5일엔 보이스 트레이닝도 재개했다는 트윗을 올린 후, 지난「홀로라이브 SUMMER 2022」마지막 라이브인「Climax Story Live」에는 마지막 유닛으로 등장하면서 팬들에게 반가움을 주었다.
바로 내일이 데뷔한지 4년째가 되는 아야메. 그 직전에 돌아와 복귀 방송을 하는 아야메를 위해, 모두들 격려의 말 한마디를 해주기를 부탁드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