홀로라이브 마인크래프트 내의 대표적인 건설사 유닛인 '시라누이 건설' 멤버 홀로라이브 0기생 사쿠라 미코, 호시마치 스이세이, 홀로라이브 3기생 시라누이 후레아, 시로가네 노엘, 홀로라이브 5기생 오마루 폴카가, 9월 17일과 18일의 양일 개최되는「교토 국제 만화・애니메이션 페어 2022」, 통칭 쿄마후에 부스로서 참가하여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며, 기념 상품도 발매하게 된다.
'시라누이 건설'(이하 시라켄)의 사장인 시라누이 후레아는, 9월 4일 19시부터 진행되었던 '쿄마후' 안건 방송을 통해 이러한 정보를 공개하였으며, 시로가네 노엘과 함께 교토를 여행하면서 찍은 사진과 다양한 여행지를 소개하는 시간을 가졌다.
우선, 9월 17일과 18일에 열리는 '쿄마후'에는 부스로서 참여하게 된다. 장소는 미야코멧세 3관의 306번 부스에서 홀로라이브와 시라켄을 만나볼 수가 있고, 해당 부스에서는 교토와 시라켄을 테마로 한 다양한 상품들을 판매한다. 시라켄 멤버들이 그려진 텍스타일 픽쳐 보드, 찻잔, 에마풍 키홀더 등이 된다.
▲ 텍스타일 픽쳐 보드
▲ 찻잔
▲ 에마풍 키홀더
또한, 교토 전체 여행지를 대상으로 한 포토 스탬프 랠리도 기획하고 있다. 9월 12일부터 30일까지, 지난 방송에서 소개했던 여행지 총 8개중 5개의 포인트에서 홀로라이브의 공식 앱인「호로리」를 이용하여 촬영한 후 트위터를 통해 올리면, 교환소에서 기념 상품을 얻을 수 있다.
이번 행사는 교토 현지에서 개최되는 오프라인 이벤트로서, 온라인에서는 개최되지 않는다.
▲ 포토 스탬프 랠리
[ 관련기사 ]